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차이홍

[대교 차이홍] 중국어 독학만으론 힘들 때 ‘차이홍 중국어’

요즘 남녀노소 구분 없이 중국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유치원 학습부터 입시와 취업 등 여러 분야에서 중국어가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중국어는 혼자 익히기 쉬운 분야가 아니에요.


중국어 공부, 

인강 만으로 안될 때! 학원만으론 부족할 때! 독학 만으론 힘들 때!  

여러분의 중국어 공부에 힘을 실어줄 ‘차이홍 중국어’를 소개합니다!



차이홍 중국어는 중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스스로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언어의 4개 영역에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검증 개발하였으며, 기존의 평면적인 교재와 주입식 학습법을 탈피하여 응용학습 교재의 활용과 창의적인 교수법으로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한 프로그램이에요.



차이홍 중국어 프로그램은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이에요. 차이홍 중국어는 중국어 구사 능력을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4가지 면에서 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는데요. 언어 교육의 최종 목표인 의사소통능력을 개발하고 중국 문화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프로그램이에요.








[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 ]

문장 응용력과 문법적 체계성을 토대로 상황 별 회화에서 주제토론에 이르기까지 자유로운 의사표현을 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학습을 구성하였습니다.


[ 독립적 학습능력 ]

학습자가 스스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를 능동적으로 반복 학습하여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동시에 스스로 실천하는 독립적 학습능력을 길러줍니다.


[ 중국어의 생활화 ]

“엄마랑 나랑”이라는 생활 한마디를 통해 중국어 학습 동기를 부여해주고, 자연스럽게 중국어를 익히도록 도와줍니다.


[ 창의력 배양 ]

기존의 평면학습을 탈피하여 놀이와 학습을 접목시킨 다양한 활동으로 학습의 흥미를 유발시킴과 동시에 응용력, 창의력을 배양시킵니다.


[ 베이징 표준 발음 ]

구강구조의 분석을 통한 베이징 표준 발음의 습득과 ‘입 모양 틀’을 상용하여 부정확한 발음을 교정하여 발음의 정확도를 높여줍니다.


[ 중국 문화 ]

흥미롭고 다양한 중국 문화를 삽화와 사진으로 소개하여 학습자가 중국 문화에 대한 간접경험과 함께 중국어와 더욱 친숙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중국어 전문 교육 차이홍은 광고 영상 FULL 버전을 공개하며 중국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어요^^




중국어 공부, 차이홍과 함께 하세요! :)

중국어는 차이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