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차이홍

차이홍 HSK 공식 주관처 선정! HSK응시방법 알아보기

요즘 그 어느 때보다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데요. 다양한 제2외국어 중에서도 중국어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뜨겁죠? 유치원 학습부터 입시와 취업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 되기 때문이에요. 특히, 중국어 공부를 할때 꼭 알아보게 된다는 HSK 자격증은 어떻게 취득해야 할까요?





중국어 공부에 힘을 실어 줄 '차이홍 중국어'는 중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스스로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과 독립적 학습능력, 중국어의 생활화를 통해 발음과 문화까지 학습 가능한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 차이홍으로 중국어 교육에 힘을 실어보세요.


차이홍은 2014년 민간 기업 '세계 최초'로 공자학당을 유치했는데요. 이와 더불어 중국 교육부 산하 중국어 교육기관인 '국가한반'과 협약을 통해 국내 HSK주관기관 및 국제중국어교사 인증 시험기간으로 선정되었어요! 이로써 차이홍 공자학당은 전 세계 1,530여 개 공자학당 중 최초로 YCT, HSK, hSKK와 국제중국어교사인증 시험 3개를 시행하게 되었어요!

중국어 교육은 물론 중국어 평가, 유학 컨설팅까지 다양한 중국어 교육서비스를 차이홍과 차이홍공자학당을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


중국어에 대한 능력을 검정 받을 수 있는 HSK! 

일명 ‘중국어 능력 검정 시험’ 역시 많은 분들이 응시하고 있는데요. 중국어 능력 검정은 물론, 자격증 발급을 통해 스펙도 쌓을 수 있죠. HSK 응시는 성인뿐만 아니라 중, 고등학생들까지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요. 

HSK 한국 고시처(http://www.ycttest.com)는 HSK 공식 고사장으로, 접수에서 인증까지 한 번에 가능한 곳이에요. 




HSK 한국고시처는 전국 HSK 고사장을 확보하여 집 근처 가장 가까운 고사장에서 시험을 볼 수 있어요! 기존 HSK고사장보다 고사장수가 더 많기 때문에 더욱 가까이에서, 편하고 쉽게 시험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차이홍칼리지에서도 시험을 응시할 수 있어 유일하게! 강남역에서 HSK시험응시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인터넷을 통한 접수는 물론 수험표 출력과 성적결과 조회 등 HSK시험응시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시험을 응시하고, 결과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답니다. 특히 이번 HSK 시험을 HSK한국고시처를 통해 응시하게 되면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해요!^^




시험을 준비하실 분들을 위해! HSK 한국고시처를 통해 간편하게 HSK시험응시 하는 방법 소개할게요~



 


[ HSK 한국고시처 인터넷 접수 방법 ]


(1) HSK한국고시처 http://www.ycttest.com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한다.

(2) 왼쪽 배너에 있는 '인터넷 시험접수' 클릭!

(3) 인터넷 접수하기에 정보를 넣어주세요~

(4) 알맞은 시험급수를 선택합니다

(5) 응시료를 결제하면, 신청 완료!





● HSK 시험 일시: 2016년 5월 21일 (토)

● 응시급수: 1급~ 6급

 원서접수: 4월 14일(목)~ 4월 24일(일)

 성적발표: 6월 21일(화)





4월 14일 목요일부터 4월 24일 일요일까지 원서를 접수하였을 경우, 시험에 대한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지금 HSK한국고시처에서 시험접수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사은품도 드리고 있다고 하니,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HSK한국고시처를 통해 접수 하시길 바랄게요! :)




 


http://www.ycttest.com/

상담전화 : 02- 829-0418

상담시간 : 평일 09:00~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