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에듀맘 2기] 대교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




대교 공식 서포터즈 에듀맘 1기에 이어 대교 에듀맘 2기 모집이 5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진행되었어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총 30분의 에듀맘 2기 분들이 선정되셨는데요!^^ 

대교 에듀맘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이 지난 6월 2일 대교타워 7층 교육장에서 진행되었답니다^^ 

과연, 대교 에듀맘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은 어떻게 진행되었을까요?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을 함께 만나볼게요 :) 



 


설레는 마음으로 담당자들은 대교 에듀맘 2기 분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었답니다.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나오신 대교 에듀맘 2기 분들이 자리를 채워주셨어요!


대교 에듀맘 2기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엔 자리마다 명찰과 쇼핑백이 올려져 있었어요.


 



쇼핑백 안에는 대교의 브랜드 제품과 소개 리플렛 그리고 홍보물이 담겨있었습니다. :)

눈높이 맞춤학습 프로그램, 눈높이똑똑 시리즈, 통합 독서관리 프로그램 '소빅스', 학부모를 위한 교육 월간지 '미즈코치' 등 다양한 대교의 브랜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대교 에듀맘 2기 분들은 앞으로 체험할 제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데요. 대교 브랜드를 선택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유용한 자료가 될 것 같아요!



 


대교 에듀맘 2기 분들께서는 눈높이 아티맘 교구에 많은 관심을 보이셨는데요.

눈높이 아티맘은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창의미술로,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이는 교재예요^^



 


발대식 시작에 앞서 대교 에듀맘 2기 서포터즈 활동과 혜택을 소개해주셨어요. 대교 에듀맘 2기는 대교의 우수한 브랜드 제품 체험 후 블로그 리뷰 및 SNS 활동을 통하여 대교의 브랜드 제품 소개 및 소식을 전하는 역할을 해요.


 




대교 에듀맘 2기 서포터즈는 미션 100% 수행 시 매월 개인 활동비 10만 원 지급 및 대교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 체험 기회가 주어지며,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 시 소빅스 전집 1질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이후, 대교의 우수한 브랜드인 눈높이, 소빅스, 차이홍, 솔루니의 제품 소개와 대교 에듀맘 2기 분들의 자기 소개 시간,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맛있는 점심 식사로 진행되었어요.







눈높이 브랜드 소개 시간에는 눈높이 교재 구성뿐만 아니라 20년 동안 강의를 해오셨던 눈높이 담당자님의 자녀 교육법도 들을 수 있었어요!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는 국어가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국어공부의 중요성과 부모의 습관이 아이에게 미치는 영향 등 유익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많은 대교 에듀맘 분들께서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 보시며 반성하였다는 후기들이 많았는데요. 그만큼 자녀에 대한 올바른 교육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소빅스는 전집 브랜드로, 학습 관리까지 함께 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소빅스는 주제 통합의 1인자로, 교육과정의 변화에 맞춘 주제 통합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녀의 발달 단계와 눈높이에 맞춰 독서 능력을 키워주는 역할을 해요. 또한, 아이와 함께 책을 통해 지식을 확장해 나갈 수 있다는 점이 소빅스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차이홍 소개 시간에는 학습가이드와 함께 설명을 해주셨어요! 학습 가이드와 함께 설명을 들으니 이해하기 쉬웠는데요. 유아용 교재는 스토리북과 노래로, 초등학생 교재는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각 단계별로 언어를 습득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차이홍은 각 연령에 맞는 교재와 수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중국어 전문교사와 함께 1:1 수준별 맞춤학습을 진행한다는 점이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었어요.



 

 


솔루니 소개 시간에는 아이가 책을 제대로 읽고 있는지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많은 대교 에듀맘 분들께서 자녀의 독서 습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셨는데요. 독서 전, 중, 후 활동의 중요성과 바른 독서 습관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국제독서학회 도서 선정 방식을 따라 전문가들이 엄선한 "솔루니가 추천하는 초등 좋은 책" 책자를 나눠주셔서, 학년 별 어떤 책을 읽어야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소개 시간을 마치고, 대교 에듀맘 2기 분들의 자기 소개 시간과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식이 진행되었어요. 100% 경품 증정으로, 대교 에듀맘 2기 분들의 두 손 가득 경품을 들고 가실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대교 에듀맘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은 점심 식사로 마무리 하였는데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즐거운 에듀맘 2기발대식이었어요!^^


대교 에듀맘 2기 서포터즈 분들의 왕성한 활동을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