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서울근교여행 가평가볼만한곳!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 그랜드 오픈!!

 

 

 

 


가정의 달 5월의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서울근교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가평가볼만한 곳 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늘이죠? 5월 12일 문을 여는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인데요, 건전하고 품격 있는 쉼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를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변에 위치한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는 대교 그룹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고품격 리조트로, 국내 No.1 교육기업 대교가 만든 만큼 격조 높은 서비스와 다채로운 전문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대교그룹이 만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경기도 청평 북한강변에 위치하여 72개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북한강의 절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차별화된 시설과 리버사이드 뷰를 겸비한 연회장 및 회의실, 시즌별 세계 음식,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기업 연수, 가족 파티 등 각종 연회 프로그램, 소통형 문화 공연, 갤러리 홀의 상설 전시 등 다채로운 경험과 혜택을 선사합니다! ^^
 

 


 

마이다스 리조트의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여러분께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전 객실 발코니에서 탁 트인 북한강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밤에는 밤 하늘의 별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어메니티와 객실 내 미니바, 커피 및 티백을 무료로 제공하며, 편안한 숙면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베개와 항알러지 침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디럭스 트윈 / 더블

 

 

디럭스룸은 아늑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로, 객실 타입은 트윈 또는 더블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디럭스 할리우드 트윈

 


디럭스 할리우드 트윈룸은 편안하고 필요에 따라 침대 위치를 이동할 수 있어 가족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구성의 객실입니다.

 

 

 

프리미어 듀플렉스 (복층) & 프리미어 듀플렉스 캐릭터 (복층)

 

 


프리미어 듀플렉스 룸은 품위와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최상의 공간입니다. 거실과 침실 공간이 복층 구조로 분리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준비중인 프리미어 듀플렉스 캐릭터 룸은 다채로운 컬러와 캐릭터 친구들의 다양한 구성으로 연출된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마이다스 코너 스위트 & 마이다스 로얄 스위트

 

 

마이다스 코너 스위트 룸과 마이다스 로얄 스위트 룸은 VIP를 위한 맞춤형 객실입니다. 현대적이며 세련된 인테리어의 내부 공간과 시원하게 트인 테라스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완전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품격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 우아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자쿠지가 설치된 욕실이 갖추어져 있어 최고의 안락함을 선사합니다.

 

 

 

 

 
국내 1위 교육전문기업 대교가 만든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은 '즐거운 배움'의 경험을 통해 아이들의 두뇌, 신체, 정서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어린이 대상 놀이체험문화공간입니다. 다채로운 놀이교육 프로그램, 액티비티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조이 존
 
놀이와 교육을 결합하여 즐겁게 배우는 다채로운 놀이체험을 제공합니다.
- Storytelling, Language Art Kinder, Hand Crafts, Organic Cooking 클래스
 
 
▶ 액티비티 존
 
건강한 신체 발달을 위한 체육활동과 세계놀이터의 결합, 新개념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BrainGym, EcoNuri, Artwall(인터랙티브체험), ‘정글에서 살아남기’ 플레이 클래스
 
 
▶ 뮤직 존
 

독일 Original, 오르프(Orff) 음악을 통해 함께 소통하며 바람직한 사회적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Orff Music 클래스

 

※ 단, 키즈존 프로그램 운영은 평일, 주말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Family Cooking, 가족 대상 공연 및 이벤트 프로그램은 시즌에 맞게 한시적으로 진행됩니다. 

 

 

 

 

 

 

 


 

마이다스 리조트 연회장 및 회의실은 최첨단 음향 및 조명시설을 갖추고 있어 각종 학술회의와 워크샵, 임원 세미나, 컨퍼런스, 소규모 비즈니스 미팅, 기업 연수, 기업행사뿐만 아니라 돌잔치, 가족연, 스몰파티 등 다양한 연회 행사가 가능합니다.
 
 
제우스 (대연회장)


 

 

마이다스 리조트의 대연회장 제우스는 북한강의 리버사이드 뷰를 배경으로 최첨단 음향 및 조명 시설과 격조 높은 분위기를 갖춘 품격 있는 연회 공간입니다. 최대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 제우스는 세미나, 학술회의, 기업행사, 고희연, 돌잔치 등 다양한 행사를 갖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아테나 (중회의실)

 

 

중회의실 아테나는 쾌적한 공간과 차별화된 시설로 각종 세미나, 컨퍼런스, 워크샵, 소규모 비즈니스 미팅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프리미엄 미팅 공간입니다.

 

 

아폴로 (소회의실)

 

 

소회의실 아폴로는 통유리창을 통해 북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며 프라이빗하게 다양한 소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고품격 미팅 공간입니다. 임원 세미나, 컨퍼런스, 소규모 비즈니스 미팅 등에 적합합니다.


 
아르테미스 (이벤트 프라자)

 

 

이벤트 프라자 아르테미스는 대규모 야외 연회 공간으로, 아름다운 북한강과 푸르른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 동화처럼 아름다운 결혼식, 독특한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는 천혜의 장소입니다. 마이다스 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세심한 연출로 소중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 3층에 위치한 헤르메스는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정통 이탈리안 메뉴, 다양한 카페 메뉴를 선보이는 올데이 캐주얼 다이닝&카페입니다. 헤르메스는 야간에는 카페(Café)와 와인 바(Wine Bar)를 결합한 카바(Ca-Bar)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헤르메스 카페테리아 메뉴로는 크게 커피와 허브티, 스페셜티, 소다, 요거트 스무디, 에너지주스, 맥주 등의 음료와 케이크, 샐러드, 샌드위치, 과일, 냉파스타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헤르메스의 커피는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 2샷으로 추출하여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헤르메스의 야외 데크에서 아름다운 북한강의 절경을 바라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245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74-1)

대표 전화 : (031) 589-5600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청량리역 ITX 승차(춘천행) > 청평역 하차 > 청평터미널에서 삼회리 방면 버스(31-6) 탑승 > 마이다스호텔앞 정류장 하차하시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 서울방면에서 오시는 길

 

1. 올림픽대로 이용방법 : 올림픽대로(미사리방향) > 서울춘천고속도로 > 금남IC(춘천,청평 방면)좌측방향 > 신청평대교앞 양평,설악 방면 우측방향 > 신청평대교 삼거리에서 양수리, 삼회리 방면 우회전 > 북한강로 2246번길 따라 750M 이동
 
2. 북부간선로 이용방법 : 북부간선로 이용 > 서울 외곽순환도로 구리 IC 춘천, 퇴계원 진입 > 퇴계원 IC에서 춘천, 일동 방향으로 진출 > 46번 경춘북로 춘천, 청평 방향 진입후 29km이동 > 신청평대교 건너서 양수리, 삼회리 방면으로 우회전 후 870m 이동 > 마이다스 리조트 도착
 
 
수도권에서 오시는 길

 

서울춘천고속도로 이용 > 서종IC에서 나와서 가평 방향 진출 > 북한강변로를 따라 약 11km이동 > 마이다스리조트 도착
 
 
 


지금까지 서울근교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가평가볼만한 곳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자연과 어우러지며, 기억에 남는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를 찾아주세요.

 

건전하고 품격 있는 쉼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는 앞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대교그룹이 만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특별한 경험과 만족스런 휴식을 제공하겠습니다.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