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제26회 눈높이교육상 이벤트 "우리 선생님을 자랑해요!"




우리 아이들이 올바른 사람으로 성장하는 데 있어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 중 한 분, 바로 '선생님'이에요. 대교문화재단에서는 이러한 선생님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대한민국의 참다운 사도상을 정립하고 교육 발전을 위해 정진하는 선생님들께 '눈높이교육상'을 드리고 있어요. 눈높이교육상은 1992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시행되고 있는 상으로, 초등교육, 중등교육, 유아교육, 특수 및 평생교육, 글로벌교육 등 5개 부문으로 나누어 각 1명씩 총 다섯 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상이랍니다.

대교문화재단에서는 제자로부터 존경과 선망을 받는 이 시대의 아름다운 선생님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3일까지 제26회 눈높이교육상 후보자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제 26회 눈높이교육상을 맞이하여 학생들과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뜻 깊은 이벤트도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눈높이교육상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어요. 먼저 선생님 자랑 이벤트인데요, 우리 선생님의 가장 자랑스러운 점을 소개하는 거예요! 선생님의 자랑스러운 점 혹은 선생님과의 일화를 담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려 주세요. 이후 대교페이스북 혹은 대교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





다음은 눈높이교육상 이벤트를 소문 내는 방법이 있는데요, 자신의 SNS나 활동하는 카페에 본 이벤트를 소개해주세요. 이후 공유 URL과 "이벤트 소문내기 완료!"라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1과 이벤트 2는 별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두 개의 이벤트에 다 참여하셔도 되고, 혹은 둘 중에 하나만 참여하셔도 된답니다^^





2017년 7월 5일 (수) - 7월 18일 (화)

 
 


2017년 7월 21일 (금)


이벤트 1 우리 선생님을 자랑해요!  이벤트의 경우, 신청한 학생과 선생님이 정확하게 완료된 후 경품이 지급됩니다. 방학 기간으로 인해 반 친구들과 함께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 개학일에 맞추어 보내드리겠습니다^^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오리지널) L 10판 + 콜라(1.25 L) - 5팀

[빽다방] 달달한연유라떼 (ICED) - 100명



2017년 제26회 눈높이교육상, 다양한 SNS에 많이 소문 내주시고 여러분들의 참된 스승님을 소개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