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꿈을 향해 나아가는 교육컨설턴트, 눈높이선생님을 모집합니다!




대교에서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교육컨설턴트, 눈높이선생님을 모집합니다!  눈높이 선생님은 가정방문과 러닝센터, 홈스쿨(Yes Class) 총 3가지 업무 형태 중 택일할 수 있으며 4년제 대졸 이상 졸업자 및 동등 학력을 보유하신 경우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어요! 그럼 아래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게요. ^^






눈높이 선생님은 시작의 즐거움이 남다릅니다! 1:1 학습서비스의 가장 기본인 가정방문시스템, 자기주도학습관 눈높이러닝센터시스템, 홈스쿨 형태의 Yes Class 시스템으로 선생님의 상황에 따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눈높이선생님이 오직 ‘가르침’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대교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초청해 효도여행을 보내드리거나 하계휴양소를 이용할 수 있는 가족 사랑혜택부터 우수한 활동을 보여주시는 눈높이선생님들께는 팀장, 지점장, 본부장 등 관리자로의 널린 승진 기회를 보장해 드리고 있어요. 또한 정규직 전환을 원하는 선생님은 연1회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사내 공모에 지원하실 수도 있고, 어학 공부를 하실 경우 사이버 강의도 무료 지원된답니다. 이 외에도 오직 눈높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가득하답니다.








그럼 이제, 대교와 함께 미래를 키워갈 교육컨설턴트 눈높이선생님 모집 요강을 살펴보도록 해요!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눈높이선생님 지원 방법은 대교닷컴 또는 눈높이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가능합니다.


눈높이선생님 지원하러가기 >> https://goo.gl/WnTn7K





· 명함판 사진 2매, 졸업(예정) 증명서 1매

· 불합격자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며,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당사는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




이렇게 눈높이선생님 모집 안내에 대한 부분부터 눈높이선생님으로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향후 비전까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눈높이 선생님은 대교 홈페이지(recruit.daekyo.com)에서 지원 일정 확인 후 온라인 접수하시면 된답니다.

모집 전형은 서류 심사와 인성검사, 인터뷰 순서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4박 5일 간의 합숙 교육과 신입교사 집중교육 프로그램인 눈높이 MCM교육을 3주 간 이수하면 회원을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열정과 의지가 충만한 분들, 아이들의 꿈과 함께 자신의 꿈도 키워나가고 싶은 분들은 이번 눈높이선생님 모집에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 아이들의 멋진 선생님이 되어주세요!

교육 컨설턴트가 된다는 것, 가르치고 배우면서 서로 성장한다는 것!
아이의 꿈과 함께 자신의 꿈도 최고로 키우고 싶다면, 교육컨설턴트 눈높이선생님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