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꿈꾸는 달팽이

대교 꿈꾸는달팽이, 쥬라기캅스 따서 조립하기 놀이북 출시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의 유아동 출판브랜드 '꿈꾸는달팽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간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그럼 지금부터 어떤 제품인지 살펴볼게요!








<'쥬라기캅스' 따서 조립하기>는 꿈꾸는달팽이에서 출시한 토이북으로 인기 만화인 '쥬라기 캅스'의 다섯 로봇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조립 제품이에요. 공룡 변신 로봇인 쥬렉스를 비롯해 쥬톱스, 쥬테라, 쥬테코, 쥬키오 등 다섯개 로봇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따서 조립하기 제품은 손을 활용한 놀이학습으로 소근육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며, 평면에 그려진 그림을 입체물로 만드는 과정을 통해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키울 수 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우드락으로 제작돼 아이들이 손쉽게 떼어내 조립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또, 조립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를 함께 제공해 누구나 쉽게 따라서 만들 수 있어요


<'쥬라기캅스' 따서 조립하기>는 전국 주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꿈꾸는달팽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꿈꾸는달팽이 홈페이지 : http://brand.daekyo.com/



이렇게 대교 꿈꾸는달팽이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간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놀이북을 선보이게 되었어요. 이번 놀이북을 통해 아이들이 따서 조립하기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고, 공간감과 논리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