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쥬라기캅스,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수상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 쥬라기캅스의 수상 소식을 안내해드리려 해요~! 




대교 '쥬라기캅스'는 대교어린이TV에서 방영중인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악당 데스바리안에 맞서 싸우는 소년 공찬과 쥬라기캅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랍니다.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이 작품은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캐릭터부문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했는데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은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콘텐츠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우수 콘텐츠 제작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어요.


여기서 인기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는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어린이 문화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답니다.


‘쥬라키캅스’는 대교와 스튜디오버튼이 함께 사업을 총괄해 기획·제작됐으며, 현재 지상파 및 대교어린이TV를 비롯한 케이블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데요. 


이번 수상은 어린이 시청자들이 '쥬라기캅스'의 탄탄한 스토리와 영상을 꾸준하게 사랑해준 덕분이 아닐까 싶어요. 현재 대교에서는 내년 하반기 '쥬라기캅스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쥬라기캅스'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ㅡ^









"지구를 지키는 수호자! 쥬라기캅스! "


대교 '쥬라기캅스'는 대교어린이TV에서 방영 중인 액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이에요6500만년 전 5인의 쥬라기캅스는 지구를 침략한 악당 데스바리안을 달에 봉인하고, 현재는 지구 곳곳에 자동차의 모습을 하고 숨어 지내고 있었어요. 쥬라기캅스의 리더인 쥬박사는 데스바리안의 부활을 대비하여 새로운 후계자를 찾고 있는데요. 어느 날, 순수한 영혼을 가진 공찬을 만나 최고의 적임자임을 직감하고 그를 쥬라기커맨더로 임명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답니다. 





5인의 공룡경찰 쥬라기캅스는 데스바리안을 막고 지구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까요?! 대교어린이TV 채널에서 그들의 활약상을 확인해주세요!







<대교 공식 SNS 채널이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