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블러셔 추천] 피부톤에 맞는 블러셔를 선택해볼까요?

 

DAEKYO 오늘의 세상

 

피부톤에 맞는 블러셔를 선택해볼까요?

 

화장을 하면 얼굴이 더욱 화사해 보이고 생기있어 보이죠^0^

특히 볼에 생기가 있어보이도록 볼터치를 해주면 얼굴이 더욱 환해보인답니다~!

하지만 과한 볼터치는 자칫 촌스러운 얼굴을 연출하기도 하니

얼굴과 의상에 맞는 적당한 컬러의 블러셔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오늘은 나에게 딱 맞는 블러셔를 찾아볼까요?

 

 

대교  오늘의 세상

블러셔 추천 

 

  피부톤에 맞는 블러셔 고르기

 

1. 쿨톤(하얀피부)

흰색 펄이 들어간 핑크 계열이 잘 어울려요~ 맑은 느낌의 피부를 살리기 위해 진한색을 선택하기 보다는 연한 계열과 펄감이 살짝 있는 컬러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0^ 브러시를 이용해서 바르는 것이 자연스럽게 발색 되고 볼 중앙에만 살짝 발라주는것이 좋아요. 은은한 컬러감으로 쿨톤의 장점을 살려보세요~!

 

2. 웜톤(노란피부)

코랄계열의 주홍, 복숭아색 등이 잘 어울린답니다! 가장 흔한 피부톤이 바로 웜톤인데요. 바이올렛이나 핑크는 자칫하면 부자연스러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펄감이 적은 코랄계열의 블러셔를 선택해주세요 ^^ 역시 진하게 발색하는 것 보다 은은한 색감으로 광대 위주로 연하게 발색하는 것이 좀 더 자연스럽답니다 ^0^ 

 

 

 

 

  의상에 맞는 블러셔 고르기

 

 

1. 캐주얼한 스타일의 의상은 오렌지빛 블러셔

오렌지는 상큼하고 톡톡튀는 이미지를 갖고 있답니다. 캐주얼하고 발랄한 의상을 입을 때는 오렌지빛으로 얼굴에도 톡톡튀는 생기를 주는것이 좋아요 ^0^ 쿨톤의 경우 핑크가 섞인 코랄계열의 블러셔를, 웜톤의 경우 펄이 거의 없는 살구빛 블러셔를 사용해보세요~!

 

2. 정장 스타일의 의상은 누드톤 블러셔

예를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 입는 정장 스타일은 화장이 너무 과해 보일수록 의상과 메이크업이 따로 노는 느낌을 줄 수 있으므로 화장도 전체적으로 연하게 하고 볼터치 또한 누드톤의 블러셔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0^

 

3. 로맨틱한 스타일의 의상은 핑크톤 블러셔 

예쁜 원피스를 입거나 로맨틱한 일이 있는 날에는 붉은 홍조와 같은 핑크톤 블러셔를 선택하면 소녀같은 이미지를 줄 수 있답니다! 쿨톤은 너무 진한 핑크색을 선택하기 보다는 펄감이 함께 있는 연핑크색의 블러셔를 선택하시고 웜톤의 경우는 골드빛 펄감이 있는 핑크 블러셔를 선택해 보세요 ^^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