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KYO 오늘의 세상

 

따뜻한 날씨와 어울리는

화사한 데이트 메이크업

 

 

 

 

데이트를 위해서 준비하는 시간은 평소보다 2배는 더 걸리죠? ^0^

조금이라도 남자친구에게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은 여자라면 다 공감하실 것 같아요!

그럼 요즘같이 나들이 가기 좋은 화창한 날씨에는 어떤 메이크업이 좋은지

지금부터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대교  오늘의 세상

  데이트 화장법 추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

 

여자들은 선호하지만 남자들은 좋아하지 않는 것 중의 하나는 스모키 메이크업처럼 진한 화장이에요. 화장을 너무

진하게 하게 되면 화장품을 여러 개 사용하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높고 나이 들어 보일 수도 있기 때문이죠~

자연스러운 화장으로 각자 가진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투명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분 보충으로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는 거예요! 

 

1단계. 피부에 맞는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을 피부 결따라 안에서 바깥으로 바르면서 기초화장을 완성합니다.

2단계. 피부 톤과 가장 가까운 호수의 쿠션 타입 파우더를 골고루 바른 후 컨실러로 잡티를 가려줍니다.

Tip. 만약 쿠션 타입의 파우더가 없다면 BB크림에 수분 크림을 섞어서 발라주면 된답니다!

3단계. 브라운 계열의 아이라이너와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빈 공간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최대한 얇게 그려주세요.

4단계. 마지막 입술 메이크업에서도 투명한 컬러를 선택하면 자칫 밋밋하고 아파 보이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자연스러운 피치나 코랄 컬러의 립스틱으로 마무리하면 끝~!

 

 

  사랑스러워 보이는 핑크 메이크업

 

나들이 가거나 화사한 모습을 보이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핑크 메이크업을 추천드려요. 

진하지 않으면서도 눈과 볼, 입술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밝고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핑크 메이크업을 하고 옷은 쉬폰 드레스에 얇은 카디건 같이 여성스럽게 옷을 입으면 데이트 스타일이 완성되죠~

핑크 메이크업에서도 투명한 피부 연출과 함께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중요해요~

 

 

1단계. 핑크 컬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기초는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 제품으로 피부에 충분히 수분을 보충해주고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도 최대한 얇게 발라주세요.

2단계. 펄이 들어간 화이트 아이섀도우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펄이 들어간 핑크 섀도우를

           눈을 떴을 때 살짝만 보이는 넓이로 두 번 정도 덧발라주세요.

Tip. 눈 화장 전에 투명 파우더로 눈두덩에 있는 유분기를 제거하면 눈 화장이 쉽게 번지지 않아요.

3단계. 펜 타입의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눈 라인을 따라 최대한 얇게 그리고 꼬리는 약간 쳐지게 그려주세요.

4단계. 펄 화이트 아이섀도우를 눈 아래 중간중간에 펴 바른 후 마스카라를 뭉치지 않고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5단계. 브라운이나 그레이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 중간중간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그려주세요.

6단계. 핑크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히고 광대뼈에 원을 그린다는 느낌으로 그려주세요.

           그리고 핑크나 코랄 컬러의 립글로스로 마무리하면 끝~!

 

 

 

 

by 대교 2014. 6. 20.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