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사회공헌활동 수상 소식을 알려드려요!

 

DAEKYO  대교 소식

대교 사회공헌 활동 수상 소식

 

 

 

 

대교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와 보건복지부의 수상을 받게 되었어요 :)

오늘은 2014년 한해 동안 대교의 행복한 나눔이 실천된 사회공헌활동 수상 소식을 알아볼게요! 

 

 

대교  소식                                                                                        대교 표창 수상

 

 

 

  성가족부장관 표창 수상

 

대교는 사회적 배려계층과 다문화가족 자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한 결과,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는데요 :) '눈높이 드림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의 민관협력 사업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어요.

 

'눈높이 드림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재능 개발을 후원하는 대교의 대표적 나눔 활동으로써, 지난 2011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는데요. 미술과 스포츠, 음악 등의 예체능 분야에 재능있는 사회적 배려계층 어린이를 매년 선정하여 재능개발비와 전문가 멘토링을 후원하는 활동이에요.

또한, 지난 2012년부터는 여성가족부 산하 건강가정지원센터 및 다문화센터에 도서를 기증해 왔으며, 기관에서 추천한 초등학생들의 교과 학습과 독서, 음악교육, 놀이 등을 지원하는 교육재능나눔 캠페인도 진행해오고 있어요.

 

대교는 이 외에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눈높이사랑봉사단을 구성하여 정기적인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드림스타트 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에게 교육복지 서비스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행복나눔인 포상 수상

 

보건복지부의 행복나눔인 상은 우리 사회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및 단체, 유공자들을 발굴하고 포상하여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개최되는데요. 대교의 임직원 8천 여명이 함께하는 눈높이사랑봉사단이 보건복지부 주최 '2014 행복나눔인상' 기업·단체부문에서 수상을 하였어요 :) 

 

대교의 눈높이사랑봉사단은 전국 20개 지회를 중심으로 자발적 나눔활동을 실천하는 것이 주요 활동인데요. 직원들의 교육 재능 나눔과 무료 학습지원, 사회적 배려계층 학생들의 재능개발과 멘토링 지원 등의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어요.

2014 행복나눔인 포상은 대교의 이러한 나눔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답니다 :)

 

 

 

대교는 이렇게 사회 곳곳에서 교육을 통한 나눔 실현을 지속해오고 있는데요.

사회적 약자들이 현실의 벽때문에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대교의 모습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 :)

 

 

 

  대교 생생한 소식을 살펴보세요!! 

http://goo.gl/U8q1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