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대교와 대한축구협회가 함께 하는 여자 유소년 축구 후원 이벤트!

대교는 유소년 축구 발전여자 축구 저변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해 대교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후원 및 이천대교여자축구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대교에서 이번에 아주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바로 남녀 축구 국가대표팀의 애장품을 구매하면, 여자 유소년 축구팀을 후원하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대교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대교와 대한축구협회가 함께하는 여자 유소년 축구 후원 이벤트> 소식을 자세하게 만나볼게요! :)



대교에서는 국민체육의 균형 있는 발전과 비인기 종목을 후원하기 위해 대교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후원과 이천대교여자축구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대교와 대한축구협회가 함께 하는 여자 유소년 축구 후원 이벤트>마련하였어요^^ 남녀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직접 애장품을 기부하였으며, 그 판매 수익금으로 여자 유소년 축구팀을 후원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국가 대표팀의 사인이 함께 하는 유니폼과 축구, 글러브 등의 다양한 애장품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2015년 10월 12일(월) ~ 10월 18일(일)



2015년 10월 21일(수)



구매하고 싶은 대한축구협회 국가 대표팀 선수들의 애장품을 클릭하고, 애장품을 구매하고 싶은 이유(의무사항은 아님)를 기입해주세요. 그리고 구매 신청 버튼을 누르면 <대교와 대한축구협회가 함께 하는 여자 유소년 축구 후원 이벤트> 참여 완료!



1. 구매 당첨자는 10월 23일(금)까지 지정 계좌로 구매 금액을 입금해주세요.

2. 구매 금액 입금 확인 후 10월 30일(금)까지 주소지로 애장품이 발송됩니다.

* 10월 23일(금)까지 미입금할 경우 구매 당첨이 자동적으로 취소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대교와 대한축구협회가 함께 하는 여자 유소년 축구 후원 이벤트>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우이초등학교 여자축구부 후원으로 사용되오니, 대교 회원 및 축구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대교와 대한축구협회가 함께 하는 여자 유소년 축구 후원 이벤트> 바로 가기: http://goo.gl/txJN6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