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소식!

오늘은 대교의 반가운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세계적인 교육 문화 기업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교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으로 획득하였어요^^ 우리나라에 자기주도교육을 처음으로 도입한 대교는 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내세우며, 올바른 교육을 전하기 위해 힘써왔었는데요.

대교가 이번에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이었는지!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




국가공인제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예요. 즉, 소비자의 입장에서 모든 경영 활동을 수행하는 것인데요. 인증기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이며,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해요.


대교는 지난 2009년 교육서비스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하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는데요.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하여, '4회 연속 인증'이라는 쾌거를 이뤘어요. 이는 대교의 고객중심경영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기도 해요^^


우리나라에서 자기주도학습에 앞장서고 있는 대교는 늘 학생과 학부모가 중심이 되는 경영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마련하였는데요.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점들을 높이 평가받았어요.

또한,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해 늘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며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온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답니다^^


교육서비스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대교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일 것인데요^^ 대교는 배움을 통해 사람을 성장시키고, 고객분들의 기대를 넘어 더 큰 신뢰를 만들어 가는 우리나라 최고의 교육기업이 되어갈 것을 약속드릴게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