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대교 에듀맘 1기] 대교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



지난 3월 9일 대교 공식 서포터즈 대교 에듀맘 1기 서포터즈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장소는 대교타워 7층 교육장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대교 에듀맘 1기 분들은 쟁쟁한 경쟁률을 뚫고 25분이 선정되셨다고 해요^^ 앞으로 대교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아이의 교육에 관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갈 분들이랍니다!


대교 에듀맘 1기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을 만나 보도록 할게요! :)

 




 


서포터즈 발대식에 앞서 명찰과 대교 브랜드 제품이 담긴 쇼핑백을 나누어주셨어요.

 




쇼핑백 안에는 대교의 브랜드 제품과 소개 리플렛이 담겨있었어요통합 독서관리 프로그램 ‘소빅스’, 학부모를 위한 교육 월간지 ‘미즈코치’ 등 다양한 대교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대교 에듀맘 1기 서포터즈는 대교 역사 홍보단에서 좀 더 발전한 대교 공식 서포터즈로, 대교 소식을 전하는 SNS 알림이 역할을 하는데요! 대교 에듀맘은 3개월 동안 대교의 우수한 브랜드를 체험한 후 블로그 리뷰를 하고, 대교의 소식을 전하는 역할을 해요.





대교 에듀맘 1기는 리뷰 활동뿐만 아니라 매월 개인 활동비도 드리고 있어요! 또한, 대교 공식 채널에 최우수 컨텐츠가 홍보되고, 대교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가장 기대 관심을 끌었던 점은 매월 최우수 활동자에게 소빅스 전집 1질을 증정한다는 것이었답니다!





서포터즈 발대식은 대교 유관 브랜드인 소빅스/차이홍/솔루니/눈높이 순으로 브랜드 및 제품 소개 시간과 상품 증정, 점심 식사로 진행되었어요.







소빅스는 주제 통합의 1인자로, 교육과정의 변화에 맞춘 주제 통합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녀의 발달 단계와 눈높이에 맞춰 독서 능력을 키워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독서 교육 설계를 맡아 주는 말 그대로 리딩 플래너의 역할을 담당하는 소빅스 튜터는 1대 1SET 검사를 통해 영, 유아의 발달과 인성교육을 이끌어 주고 기초 학습 능력과 독서 교육의 방향을 짚어 주어요.








중국어 교육 수요가 증대하고 있는 만큼 학부모님들의 중국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차이홍은 각 연령에 맞는 수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중국어 전문교사와 함께 1:1 수준별 맞춤학습을 진행해요. 또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언어의 4개 영역에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검증 개발되었으며, 기존의 평면적인 교재와 주입식 학습법을 탈피하여 응용학습 교재의 활용과 창의적인 교수법으로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한 프로그램이에요.








독서 논술 프로그램 솔루니는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는데요. 솔루니는 독서 토론을 통해 아이의 자신감과 리더십, 사고력, 창의력을 길러주며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공부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독서 전 책에 대한 배경지식을 습득하고 독서 마인드를 조성한 후 읽는 동안의 상상력과 분석적 이해, 읽는 내용에 대한 질문과 예측을 통하여 읽는 과정에 대한 자기 점검 및 효율적 언어 사용을 이끌어 주어요. 또한, 독서 후 토의 토론 및 이야기의 시각화, 낱말놀이, 글쓰기를 통하여 읽은 후의 느낌을 글과 말로 표현하는 방법을 훈련하고 작가의 생각과 인물의 태도에 대한 이해를 도와줍니다.




 





브랜드 파워 1위, 눈높이는 학년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학습내용이 정해지는 개인별 학습이에요.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인 관리와 1:1 맞춤학습을 통하여 기초 학력과 올바른 자기주도학습태도를 길러주어 학습효과의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최적화된 프로그램이에요학습자 중심의 학습으로, 주입식으로 가르치는 교육이 아닌 학생이 스스로 발견해나가는 학습과정을 통해 학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동기부여와 잠재적 능력이 육성되고 창의력이 개발됩니다.






브랜드 소개가 끝난 후, 대교 에듀맘 1기 분들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한 분 한 분 빠짐 없이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발대식을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 행사로는 대교 에듀맘 1기 분들이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점심 식사도 마련되었습니다.




 

 

앞으로 대교 에듀맘 1기 분들의 활동 기대해주세요!

대교 공식 서포터즈 대교 에듀맘 1기 분들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