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눈높이

눈높이, 18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달성!

눈높이가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어요! 이로써 '18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는데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가 시작된 이래 18년 동안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며, 대한민국 소비자분들이 인정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눈높이의 수상 소식을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







눈높이, 에스원 SECOM, 신한금융그룹, 롯데 면세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3개 브랜드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대한민국 1등 파워브랜드라는 점인데요^^ 눈높이가 각 부문을 대표하는 22개의 브랜드와 함께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달성했어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하는 지표인데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 명을 일대일로 방문해 조사해 수치화한 것이에요. 여기서 눈높이는 18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으며,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각 산업의 대표브랜드를 뜻하는 K-BPI 골든브랜드 1위를 수상했답니다^^








대교의 대표 교육 브랜드 눈높이최고의 자리에서도 안주하지 않고 눈높이러닝센터, 스마트학습서비스 등을 도입하며 늘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했는데요. 개인별 학습진단을 통해 최적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제시해주는 학습을 통해 학생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학습으로 눈높이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또한, 기존의 방문학습 시스템에 내방학습이 가능한 눈높이 러닝센터 시스템은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는 데에 최적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눈높이는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지만, 그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항상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대교의 대교 교육 브랜드 눈높이!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