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유아학습지 <눈높이똑똑> 무료 상담 받고, 선물도 덤으로 받아가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유아학습지 눈높이의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영유아들의 똑똑한 성장을 이끄는 <눈높이똑똑>을 무료 학습상담 받으시면, 선물도 덤으로 드리는 반가운 이벤트 소식인데요! 

시작부터 똑똑하게! 유아학습지 눈높이똑똑의 무료 학습상담 이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





유아학습지 눈높이똑똑은 만 2세 이상 영유아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놀이학습 프로그램이에요. 어린 아이들의 발달특성에 맞춰 다양한 주제의 놀이 학습으로 한글, 영어, 수학 등의 과목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영유아에게 최적화된 우리 아이 학습을 경험시킬 수 있어요. 


· 눈높이놀이똑똑(24개월~): 다양한 주제의 놀이 학습을 통해 자기 주도력을 키워 주는 통합 프로그램이에요.

· 눈높이한글똑똑(30개월~): 똑똑하게 말하고, 똑똑하게 읽는 자기주도형 한글 프로그램이에요.

· 눈높이수학똑똑(만 3세~): 동화와 다양한 손놀이 활동으로 재미있게 수 개념을 익히는 수학 프로그램이에요.

· 눈높이영어똑똑(만 4세~):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활동으로 영어와 친해지는 학습 프로그램이에요.

· 눈높이한자똑똑(만 4세~): 재미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부교재로 놀이하는 한자 프로그램이에요.





놀이로 똑똑해지는 아이! 눈높이똑똑 무료 학습상담을 신청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 응모대상 ]

만 2세 이상 영유아 자녀를 둔 학부모님


[ 신청마감 ]

2016년 6월 30일(목요일)


[ 당첨자발표 ]

2016년 7월 6일(수요일)


[ 이벤트경품 ]

1.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2. 드롱기 전기주전자(2명)

3. 리큅 멀티 쿠커(3명)

4.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100명)


눈높이 앱을 설치 또는 SNS 공유 또는 웹회원가입을 하시면 당첨 확률이 UP! UP!

시작부터 똑똑하게! 유아학습지 눈높이똑똑 친구들과 유아 놀이학습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





 자세한 내용은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