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차이홍

화상중국어 학습서비스, 차이홍 화상On 런칭 이벤트!




대교의 중국어 전문교육 브랜드 '차이홍'이 10월 23일, 온라인 화상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에요. 바로 화상중국어 '차이홍 화상On(차이홍화상온)' 서비스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서비스 출시를 맞아 차이홍 화상On 서비스의 특장점을 살펴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ㅡ^








'차이홍 화상On(차이홍화상온)' 은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고 싶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도통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화상중국어서비스예요! 차이홍 화상On 은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답니다. 또, 방문수업과 함께 수강할 수도 있어요.

'차이홍 화상On(차이홍화상온)' 은 회원 한 명당 방문교사와 화상수업 교사를 포함해 온·오프라인 매니저 등, 관리자 4명이 회원의 학습 이해 정도와 일정을 확인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답니다. 이번에는 직장인과 대학생 등 성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향후에는 어린이 학습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에요.






이번 화상중국어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차이홍에서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그럼 내용을 살펴볼까요~?








2017년 10월 23일 (월) ~ 2017년 11월 30일 (월)




이벤트 1  차이홍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차이홍이 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차이홍 무료체험을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편의점 스타벅스 쿠폰을 드립니다.




이벤트 2 차이홍 화상On 신청자 전원에게 차이홍이 쏜다!

차이홍 화상On 학습 신청자 전원에게 화상학습 전용 헤드셋을 드립니다.
(차이홍 화상On 학습 신청 후, 7일 이내 교재 배송 시 지급!)



평소 중국어 공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요. ^ㅡ^ 마지막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차이홍 화상on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