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

4월 문화생활,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공연도 보고 추억도 쌓아요!



제주도를 시작으로 벚꽃이 남쪽에서부터 개화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여러분도 들으셨죠? 따뜻한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이제 일주일만 더 있으면 전국이 화사한 봄 꽃으로 뒤덮일 거예요. 그 풍경을 상상하니 저절로 마음이 들뜨고 설레네요. ^^ 4월은 햇살이 따스하고 바람은 적당히 선선해 아이들의 손을 잡고 나들이를 즐기거나 문화생활을 하기 좋은 시기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들과 소풍도 즐기고 재미있는 어린이 뮤지컬로 문화생활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대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와, 그곳에서 공연되는 소방체험뮤지컬 '꾸러기 소방대'인데요! 그럼 출발~!







대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는 우리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문화 &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센터이자, 공연과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어린이 복합문화공간이에요. 여기서 트라움벨트(Traumwelt)란, 독일어로 '꿈의 세계', '꿈의 공간'을 의미해요. ^^





그 이름에 걸맞게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는 '누구나 마음껏 꿈을 꾸고 펼치며 성장할 수 있다'는 핵심 가치를 드러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는 대지면적 6,567㎡, 연건평 1,912㎡, 지하1층, 지상 3층의 규모로 별관 및 본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400석 규모의 가변객석과 대형 LED 전광판과 각종 음향 조명 장비들을 갖추고 공연과 전시 외 다양한 포맷의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는 '트라움 홀', 야외에서도 공연 관람이 가능한 '트라움 데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너른 잔디마당인 '트라움 가든'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첨단 공연시설과 문화 공간을 갖춘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복합문화공간, 대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 클릭!)


오는 4월부터 트라움홀에서는 재미있는 어린이 뮤지컬 '꾸러기 소방대'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그럼 어떤 공연인지 내용을 상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어린이 뮤지컬 '꾸러기 소방대'는 다섯 명의 꼬마 아이들이 소방체험 학습을 하러 소방서에 가게 되면서 시작돼요. 한 명의 소방관 아저씨와 다섯 꼬마 대원들은 멋진 소방관이 되기 위한 훈련과 체험에 돌입하는데요! 꼬마 대원들은 소화기 사용법과 119 신고 방법, 심폐소생술 등을 배우고 실제로 불이 났을 때 대처해야 하는 방법, 지진이 났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행동 등을 배워나가요. 그리고 명예 어린이 소방대원이 된다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요.


어린이 뮤지컬 '꾸러기 소방대'는 소방동요와 신나는 안무로 아이들의 공연에 대한 집중력을 높였고, 아이들에게 질문하고 답을 들으며 자세하고 친절하게 소방안전에 대한 설명을 해줘요. 또, 실제 연습용 소화기를 사용하고 있어 안전하고 아이들도 배우고 익히기 쉽답니다.







1. 위험에 빠진 사람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 위험에 빠진 사람을 구하려면 건강한 몸이 필요해요.

다 같이 맨손체조를 하면서 건강한 신체를 단련하기 위해 운동을 해보아요.



2. 불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소화기 사용 방법부터 불이 났을 때 처음부터 해야 할 행동을

재미있는 노래와 율동으로 다 함께 배워보아요.



3. 불이 났을 때만 119를 부르는 것이 아니다!

- 내 주위에 사람이 쓰러지거나 아플 때에도 119에 전화를 해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는 사실! 119에 신고하는 방법과 사람을 살릴 수 있는 심폐소생술을 자세히 배워보아요. 우리 아이들도 단계별로 실습을 할 수 있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답니다.







공연일정 : 2018년 4월 4일(수) ~ 2018년 4월 29일 (일)
공연시간 : 화 ~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월요일 공연 없음)
공연장소 :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관람시간 : 90분 (공연관람 60분, 체험 30분)
관람연령 : 만 36개월 이상 (만 36개월 미만 입장불가)
티켓가격 : 40,000원
공연문의 :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031-940-3910 ~ 1
주최 : 대교어린이TV , 씨어터오
주관 :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 씨어터오




이렇게 4월 문화생활을 즐길 만한 곳으로 대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와, 어린이 뮤지컬 '꾸러기 소방대'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재미와 교육적인 의의 모두를 갖춘 공연을 즐기면서 행복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