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의 독서논술브랜드 '솔루니'가 눈높이 러닝센터에 '초등·중등 과정'을 신설했다는 소식을 안내해드리려 해요. 그럼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까요?!







눈높이 러닝센터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어 자기주도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실시하는 자기주도 학습관이에요. 눈높이 러닝센터는 멀티미디어실, 자학자습을 위한 개인 학습 공간과 개별 코칭 등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최적의 환경에서 눈높이 선생님들이 1대 1로 학생들의 학습 관리를 도맡고 있어요. 회원들은 원하는 시간에 센터에 방문해 진도에 맞춰 스스로 공부해나갈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함으로써 기초 학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어요.







대교의 독서·논술 전문학습 브랜드 솔루니는 책 읽기와 더불어 글쓰기, 토론, 공동창작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솔루니 포럼식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어요. 포럼식 학습법이란 로마시대에 시민들이 서로의 의견을 제시하고 주장하며 해결했던 토론장소인 '포룸(Forum)'에서 유래된 것인데요. 솔루니 포럼식 학습법은 이런 포럼의 토론 형식을 통해 사고력과 논리력, 창의력, 리더십 등을 길러 아이가 자신의 능력을 세상 밖으로 표현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학습법이라 할 수 있어요. 솔루니 포럼식 학습법은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토론 학습으로, 아이들이 대화를 통해 서로의 다양한 생각을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넓히도록 뒷받침해준답니다.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등등 교과 학습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관 눈높이 러닝센터에서 이제 솔루니를 만나보세요. 솔루니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독서와 토론, 논술학습을 통해 아이의 학습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답니다. 그럼 눈높이러닝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솔루니 학습 프로그램에 대해 살펴볼까요?







초등 1~3학년이 대상인 솔루니 초등독서LC는 독해력과 사고력, 표현력을 길러주는 독서 전·중·후 학습법이에요. 아이들은 학년 별 수준을 고려한 우수 도서를 읽고 핵심을 파악하는 활동을 꾸준히 함으로써 독해력과 사고력, 표현력을 단계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어요.










초등 4~6학년이 대상인 솔루니 초등논술 LC는생각하는 힘을 키워주는 글쓰기 전략으로 글쓰기 능력을 쌓아갈 수 있도록 해줘요. 또, 다양한 활동으로 논술형 문제와 수행평가에 대비한 문제해결력을 길러줘요.








솔루니 교과문학 과정은 예비 중학생과 중등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토론과 글쓰기 프로그램이에요. 이 과정을 통해서는 중학교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단편 소설을 중심으로, 독서부터 서술형, 수행평가를 대비한 긴 글 쓰기 훈련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대교 솔루니에 대한 소개와 눈높이 러닝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솔루니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만약 솔루니 수업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거나 수업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 080-222-0909(대교 고객만족센터) 또는 가까운 눈높이러닝센터를 방문하여 문의해주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ㅡ^

by 대교 2018. 4. 5.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