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차이홍

셀럽들의 셀럽! 개그맨 고장환과 함께한 차이홍 광고 촬영 현장 최초공개!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대교 차이홍에서, 최근 SNS에서 핫한 인기를 몰고 있는 개그맨 고장환 씨와 재미있는 영상을 촬영했어요. 그럼 지금부터 내용을 살펴볼까요?!








"옥께이~~! 지금부터 '중국어 공부하는 방법'을 최초 공개할게요!"





최근 들어 중국어에 꽂히게 된 장환. 중국 진출을 앞두고 본격적인 중국어 공부 마스터를 위해 차이홍 방문수업 선생님과의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중국어 공부까지 해내기란 쉽지 않죠. 하지만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집에서의 휴식 중에서도, 심지어는 화장실까지도 밀착 마크하는 차이홍 선생님과 함께라면 중국어 마스터도 두렵지 않다는 사실~! 장환 씨의 좌충우돌 중국어 수업은 과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까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보고 싶은 분들은 놓치지 말고 봐 주세요~! 더불어 대교 차이홍과 함께 이제 막 중국어에 도전하려는 분들을 위한 장환 씨의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있으니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차이홍과 함께하는 고장환의 하루를 최.초.공.개 합니다!"



집중이 가장 잘 되는 화장실 타임은? 차이홍 교재를 들고 틈틈이 공부하기!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을 즐기는 운동 시간에는? 차이홍 음원을 들으며 성조와 발음 연습하기!

휴식시간에도 자기계발은 멈추지 않고 계속 된다! 차이홍 화상 On 선생님과 맞춤 중국어 수업하기!

공연 연습 중 남는 자투리 시간에는? 차이홍 화상학습 수업일정 신청하기~!

다음 일정을 위한 장소 이동 중에는? 차이홍 교재로 예습하고, 화상수업으로 배운 내용 체크하기!


오늘 하루도 장환씨의 하루는 차이홍과 함께 알차게 흘러갑니다~! ^ㅡ^




이렇게 대교 차이홍X고장환의 재미있는 홍보영상을 두루 살펴보았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차이홍 중국어 학습으로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배워보세요. 여러분의 중국어 학습에 차이홍이 함께 합니다. 加油! 加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