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제 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 응원 이벤트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는 10월 13일 개최되는 눈높이올림피아드에 대한 소개와 응원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리려 해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눈높이올림피아드는 지난 25년 동안 약 64만명이 응시하며 자기 실력을 점검하는 기회와 학습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업성취도 평가대회랍니다. 이번에는 2018 솔루니 논술대회도 동시에 개최되는데요, 그럼 아래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해요. 






10월 13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제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는 전국의 30여개 고사장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응시 자격은 눈높이 수학, 국어, 영어 계열 과목을 시험일 기준 1년 이상 연속 학습하고 있는 회원으로, 수학은 초등2학년~중등2학년, 국어 및 영어는 초등3학년~중등 2학년이며, 1인당 최대 2과목까지 응시할 수 있습니다.





눈높이올림피아드 지역별 고사장은 위와 같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수험표와 고사장 확인은 눈높이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셔서 확인해주세요. 또, 사전에 고사장의 위치와 대중교통편을 미리 확인해두시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제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위한 응원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모두 참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본 이벤트는 눈높이 앱에서 진행되는 내용이에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눈높이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들을 향한 응원의 글을 남겨주시면 끝~!


응원의 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300분께 파리바게트 미니 초코 케익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에요. ^^



이렇게 제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에 대한 안내와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눈높이올림피아드는 전국 200만 눈높이 회원들이 펼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업성취도 평가대회로 권위 있는 수학·한국어·영어 교육학회가 개발한 문제를 통해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경연의 장으로 인정 받고 있어요. 그 동안 눈높이로 정진해온 회원들이 이번 대회에서 아름다운 결실과 성취를 거둘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대교 공식 SNS 채널이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