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떻게 일하는 게 '멋지게 일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최근 많은 기업들에서 '멋지게 일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교 만의 독특한 조직문화를 엿볼 수 있는 <대교 KEY MESSAGE 10>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느 회사의 행동 강령과는 차별화되는 '대교의, 대교에 의한, 대교(인)을 위한' 내용이 담겼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대교의 두 캐릭터 조문혁 대리, 우새미 선생님과 함께 대교의 열 가지 키 메시지를 살펴볼까요?

 

 

 

 

<대교 KEY MESSAGE 10>대교인의 세 가지 일하는 방식을 담고 있어요.

 

첫째, <자율과 책임>, 둘째, <공유와 협력>, 셋째, <실행과 도전>이에요. 대교는 구성원 모두가 자율적으로 책임을 완수하고 그에 합당한 보상을 받는 '자율과 책임' 제도를 시행 중이며, 교학상장(敎學長)의 가치가 회사 전반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공유와 협력' 중심으로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어요. 또한 구성원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확산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실행과 도전'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는 중이에요. 이 세 가지 일하는 방식이 어떤 키 메시지로 나타나고 있을지 함께 확인해보아요.^^

 

 

 

 

 

 

 

 

 

 

 

 

 

 

 

 

 

 

 

 

 

 

 

 

 

 

 

 

 

 

 

 

 

 

 

 

 

지금까지 <대교 조직문화 KEY MESSAGE 10>을 살펴보셨는데 어떠셨나요? 대교는 앞으로도 이 키 메시지들을 지켜나가며, 멋지게 일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에요.

 

대교에 부는 새바람, 조직문화 혁신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by 대교 2019.03.12 17:03
| 1 2 3 4 5 6 ··· 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