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 물류관리팀의 아주 특별한 화이트데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이번 행사는 대교 용인물류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물류관리팀 이종윤 대리님께서 함께 일하는 팀원들에게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선물하고자 'Play, DAEKYO' 프로그램에 신청해주시면서 시작된 이벤트인데요! 물류관리팀이 어떤 화이트데이를 보냈는지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볼까요?

 

 

 

 

간만에 미세먼지가 걷히고 파란 하늘이 얼굴을 내민 3월 14일 아침, 대교 용인물류센터! 아침 8시부터 물류관리팀 물류지원파트 직원 10여 분이 찬 바람을 가르며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어요.

 

 

 

 

"책상은 여기, 레드카펫은 저기요~!"

 

이종윤 대리님의 진두지휘 아래 불과 30분 만에 건물 앞이 근사한 행사장으로 탈바꿈했어요. 커피 포트, 냄비, 헤어드라이어, 키친타월, 휴지, 과자 바구니, 추파춥스, 문화상품권 등등! 책상 위에는 탐나는 상품권이 가득했어요. 그 옆에는 알록달록 꾸민 룰렛도 보이네요.^^

 

 

 

 

 

레드카펫은 건물 입구까지 길게 깔렸어요. 현수막에는 '<NICE 화이트데이 이벤트> 멋지게 일하는 대교 물류센터!!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라고 쓰여있어 사랑의 스튜디오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팀원들을 위해 플레이 대교를 신청하고 이벤트를 직접 준비해주신 이종윤 대리님의 한 말씀 들어보실까요?

 

"조직문화혁신팀이 신설되고 대교에 여러 가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잖아요.

익명 게시판도 생기고, 타운홀 미팅도 열리고, 시차출근제도 시행되고.

하지만 우리 물류센터 현장 직원들은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하는 게 아니니까

이런 소식을 접하기 어려워요. 그래서 회사의 변화상을 알릴 겸 'Play, DAEKYO'를 신청했죠.

운 좋게 당첨돼 기분 좋게 행사를 준비했어요."

 

 

 

 

시곗바늘이 오전 9시를 가리키자 등장하신 김수년 과장님!

 

"줄을 서시오~. 지금부터 플레이 대교 '행운을 잡아라' 룰렛 이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순식간에 사람들이 주차장까지 길게 줄을 섰어요.

 

"레드카펫까지근사한데?" "어떤 상품이 걸릴까?" "이런 게임 진짜 오랜만인데. 아우 떨려!"

 

 

 

1번 타자는 이현주 사원님! 있는 힘껏 룰렛을 돌리자 화살표가 정신 없이 돌아가다가 '화이트데이 리미티드에디션' 글자 위에 멈췄어요. 이 사원님의 품에 커다란 사탕 꽃다발과 비타민 음료가 안겼어요. 

 

"사탕 정말 오랜만에 받아보네요. 남편은 사탕도 안 주고 낚시 갔는데ㅎㅎ.

덕분에 하루를 즐겁게 시작해요."

 

 

 

 

추파춥스 두 개를 손에 쥔 김덕수 사원님은 "가전제품을 타서 아내에게 선물로 주고팠는데 아쉬워요. 그래도 비타민 음료에 써있는 '당신의 봄날은 오늘!' 문구를 보니 힘이 나요" 라면서 웃었어요.

 

이수희 사원님은 문화상품권 2만원 권을 타고 동료와 하이파이브를 했어요.

 

"며칠 전 서점에서 <Q&A 5년 후 나에게> 라는 책을 눈여겨봤는데, 이걸로 사면 되겠네요ㅎㅎ.

이런 행사는 입사 후 처음인데요. 대접 받는 기분이 들어 좋네요."

 

 

 

 

팀원들과 앞으로 해보고 싶은 활동을 고르는 '희망하는 Play! DAEKYO 활동' 투표 게시판 앞도 붐볐는데요. 압도적으로 많은 표를 받은 건 팝콘과 함께하는 영화 관람! 물류 으뜸 능력자 선발대회, 감사 편지&플라워데이 등이 그 뒤를 이었어요.

 

 

 

 

 

물류센터 업무가 시작되는 오전 9시 30분,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어요. 30분 남짓한 짧은 시간이었지만 구성원들 입에 오랫동안 오르내릴 행복한 추억이 된 것 같죠? :)

 

긴 머리를 휘날리며 뒷정리하던 물류지원파트 정미희 사원님이 밝은 목소리로 진행 소감을 전했어요.

 

"다들 즐거워해주셔서 감사해요. 며칠 동안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네요.

룰렛은 파트원들과 직접 돌려보면서 당첨 확률까지 계산했었답니다ㅎㅎ."

 

이번 행사를 준비한 물류지원파트 직원 여러분, 그리고 이벤트를 신나게 즐겨주신 물류센터의 모든 구성원 여러분! 모두 행복한 하루가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 플레이 대교 활동도 기대할게요!^^

 

 

by 대교 2019. 3. 27. 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