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영화예매이벤트: 대교와 함께하는 3D애니메이션 '코알라 키드'

 



2012년이 밝았습니다.
새 해의 첫 걸음 힘차게 출발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지난 2011년 저희 대교 블로그를 사랑해주시고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영화예매 이벤트'


아무래도 저희 블로그에는 아이들을 키우시는 학부모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니~ 아이들과 보면 좋을 애니메이션을 준비했습니다. 물론 저처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성인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이죠.^^


<줄거리>

2012년 1월, 신나는 3D 사파리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서커스의 외톨이였던 코알라 쟈니는 어느날 사고로 호주의 대자연에 떨어진다. 그곳에서 쟈니는 욕심쟁이 매니저 하미쉬, 사진기사 히긴스와 함께 우연히 악어 보그 일당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동물들을 도와주며 졸지에 영웅 ‘코알라 키드’가 된다. 미모의 코알라 미란다를 제외하고 귀여운 코알라 샬롯을 비롯하여 쟈니가 보그 일당으로부터 자신들을 지켜 줄거라 믿는 동물친구들. 그리고 그 틈새시장을 이용해 쟈니의 사진을 찍어 팔기 시작하는 하미쉬와 히긴스. 그러던 어느날 몰래 침입한 보그 일당으로부터 샬롯이 납치당하고 모두들 ‘코알라 키드’인 쟈니에게 샬롯을 구해오라 하는데…

과연 쟈니는 악당 보그를 무르찌고 샬롯을 구하는 진정한 영웅이 될 수 있을까?


 

 

'대교 블로그' 이벤트 참여 방법

대한민국 어린이, 학생들의 교육을 이끌어가는 교육 브랜드 '대교'로 2행시를 만들어 주세요.

예>  대: 대교와 함께 공부를 했더니
       교: 교과서가 술술 읽혀요.  대교짱!
또는..    
      
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우리 아들~초등학교
       교: 교정에서 멋진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

참여 기간 : 1월 2일 ~ 1월 8일 (1주간)
당첨자 발표 일 : 1월 9일
당첨 상품 :  '코알라 키드' 예매권  25명(1인 2매 총 50장)
      => 예매권 이용 안내 : 롯데시네마 사이트에 가셔서 원하는 날짜, 시간, 극장에서 예매.
이벤트 참여 대상 : 누구나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티스토리,네이버,다음 등)은 블로그도 꼭 연결 시켜주세요

* 영화 예매 번호는 이메일로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이벤트를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은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참여방법 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