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차이홍

[대교 브랜드 소개] 중국어 명문교육 '차이홍중국어'

DAEKYO Brand Story

 

차이홍중국어

 

 

'차이홍중국어'는 다년간 어린이교재와 대외한어를 연구한 집필진이 직접 개발한 중국어 학습프로그램입니다. 글로벌 시대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중국어를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는데요. 응용학습과 창의적인 교수법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프로그램이랍니다. ^^ 교육의 프로 대교에서 차이홍중국어로 교육의 새로운 장을 엽니다.

 

 

 

 

대교 차이홍중국어

 01 | 학습개요 

  

  차이홍중국어의 6대 학습목표

 

차이홍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은 '처음으로 중국어를 접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중국어 구사 능력을 말하기, 읽기, 듣기, 쓰기의 네 가지 면에서 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학습 프로그램인데요. 차이홍중국어는 언어 교육의 최종 목표인 의사소통능력을 개발하고 중국 문화를 올바르게 이해하도록 도와준답니다.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말하기 연습), 독립적 학습능력(스스로 학습), 창의력 배양(응용 학습), 베이징 표준 발음(성조/발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차이홍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습니다.

 

 

 

 

대교 차이홍중국어

 02 | 학습관리 

  

  차이홍중국어 학습시스템흐름도

 

 

차이홍중국어의 학습관리는 6단계에 걸쳐 진행됩니다. 지난 시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누적 학습단계에서부터 중국어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활동 학습, 문법과 구문을 배우는 이론 학습, 배운 내용을 다양한 문제로 익히는 확인 학습, 한자 모양을 익히는 쓰기 학습, 새로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정리 학습단계로 진행됩니다. 쳬계적인 단계로 균형과 조화를 맞춘 창의적인 차이홍중국어 학습을 해보세요~!!

 

 

 

 

대교 차이홍중국어

 03 | 차이홍중국어 교재 

  

 

차이홍중국어는 어린이들과 성인들을 위한 교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新HSK 고득점을 위한 완벽대비 프로젝트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쉽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모든 과정이 끝난 후엔 21세기 경쟁력 있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 입문에서 고급까지 단계별로 재미있는 차이홍 교재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차이홍 주니어

 

차이홍 주니어는 체계적인 학습으로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접할 수 있답니다. 응용학습 교재의 활용과 창의적인 교수법을 통해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 하고, 단계적인 학습과 1:1 방문교육을 통해 학습자의 수준을 고려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입문 단계에서 기초, 초급, 중급, 고급 단계로 이어지는 차이홍중국어를 배워보세요.

 

 

 

  차이홍 시니어

 

차이홍 시니어는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맞춤형 중국어 학습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평면적인 교재와 주입식 학습법에서 탈피하여 창의적인 내용과 시각적인 일러스트로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데요.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능숙한 주제 토론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차이홍 주니어와 마찬가지로 입문, 기초, 초급, 중급, 고급 단계와 응용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이홍 Biz 중국어

 

차이홍 Biz 중국어선생님이 찾아가는 회화 전문 중국어 학습입니다. 직장인들을 위한 맞충식 비즈니스 회화를 배울 수 있는데요. 24개월(2년) 주 1회, 60분 수업으로 비즈니스 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답니다. 북경 표준식 발음 네이티브 선생님(원어민 또는 중국어 전문 교사)이 방문하여 1:1 맞춤 수업을 진행합니다. 실용 중국어 평가 시험(HSK, BCT) 자격증 시험 대비도 할 수 있습니다.

 

 

 

  차이홍 新HSK 중국어

차이홍 新HSK 중국어는 실용 중국어 평가 시험인 新HSK 고득점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사내인증을 거친 차이홍 선생님의 완벽한 분석과 공략 포인트 학습으로 필요한 부분만 콕 찝어 공부할 수 있는데요. 新HSK 4, 5급 청취/독해/작문 유형을 철저히 분석하여 자세한 해설과 공략 포인트로 차별화된 학습이 가능합니다. 사내인증을 거친 차이홍중국어 전문교사의 명쾌한 해설로 마무리하세요.

 

 

주입식 교육을 탈피하여 다양한 연구실험을 통해 개발된 차이홍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은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응용학습 교재의 활용과 창의적인 교수법으로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하여 누구나 쉽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답니다. ^^ 이제 중국어 교육의 명문 '차이홍중국어'로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