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대교 이벤트] 학습인증받고 친환경 공부방 만들자! 동화자연마루와 함께 하는 5월 대교 이벤트

DAEKYO New Event

 

대교 학습인증 이벤트

 

 

동화자연마루와 함깨 하는 5월 대교 이벤트에 지금 참여하세요!! ^^ 대교 눈높이, 차이홍 중국어, 솔루니 학습회원분들께서는 학습인증을 받으시고 '친환경 공부방'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눈높이와 차이홍, 솔루니 학습을 하시면서 참여하실 수 있는 유용한 대교 이벤트랍니다. 대교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화) ~ 5월 31일(목)까지 진행됩니다.

 

 

 

대교 이벤트

 01 | 이벤트 소개 

 

 

동화자연마루와 함께 하는 대교 이벤트는 반드시 학습회원 인증을 받으셔야 참여 가능한데요. 학습회원 인증을 받으시면 나의 진도관리와 학습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다양한 강의 자료 무료 다운로드 제공 및 반복학습·복습이 가능하답니다. 대교 학습회원은 시작부터 체계적인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

 

 

 

  EVENT 1. 동화자연마루 스마트 패키지!

 

 

대교 이벤트는 디자이너가 직접 제안하는 동화자연마루의 패키지 상품을 제공해드립니다.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한번에 해결해드리므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아토피 걱정을 덜을 수 있는 EO 친환경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하여 향균기능을 향상시켰답니다. 대교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 아이방 패키지', '스마트 공부방 패키지'를 만나 보세요~!!

 

 

 

 

  EVENT 2. 대교 리브로 3만원 상품권 (모바일) 증정!

 

 

대교 이벤트 두번째는 바로 대교 리브로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드리는 것입니다. 대교 리브로 기프티쇼 3만원 정액권인데요. 총 2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드린답니다. ^^ 가정의 달인 5월에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유익한 책을 선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