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드림멘토

[대교 브랜드 소개] 스스로 꿈을 찾고 실천할 수 있게 대교 드림멘토가 도와드릴게요!!

 

DAEKYO 브랜드 소개

 

스스로 꿈을 찾고 실천할 수 있게

대교 드림멘토가 도와드릴게요!!

 

 

 

아이와 청소년의 꿈과 비전을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키워나가는 대교 드림멘토.

스스로 꿈을 찾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교 드림멘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교 브랜드 소개

 01 | 소개 

 

   브랜드 소개

 

대교 드림멘토는 아이와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설계하고 키워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개인의 적성, 흥미, 소질을 고려한 맞춤형 체계적 종합 프로그램으로 즐거움과 재미, 호기심, 순수, 꿈, 창의성,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영역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아이 및 청소년이 자기의 소질을 발견하고 미래를 꿈꾸게 합니다.

 

 

 

 

 

대교 브랜드 소개

 02 | 특징 

  

  스마트한 추천엔진

 

자신에게 가장 꼭 맞는 창의적인 체험활동을 추천합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심리전문가와 교육문화 기업인 대교의 노하우가 집약된 서비스로, 교육 교과 과정, 성격 성향 등을 분석하여 철저히 개인화된 과정으로 스마트하게 추천합니다.

연령별로 인지 정서 발달적 특성에 맞춘 가장 필요한 솔루션 활동을 제안하며 특히 아동 청소년에게는 꿈을 이루고 가꾸기 위한 창의적 체험활동의 체험학습이나 봉사, 도서, 직업 학과 등 다방면의 입체적인 정보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꿈을 돕는 솔루션 서비스

 

검사에서 포트폴리오 작성까지 돕습니다!

좋은 심리검사나 진단을 받더라도, 명확한 솔루션이 없어 실제적으로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드림멘토는 추천엔진을 통한 솔루션으로 창의체험활동을 체계적으로 제공해, 더 효과적인 변화를 지향합니다.

또 결과를 누적하고, 관리 기록하는 포트폴리오화 작업을 통해 내가 이루고 싶은 꿈에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을 드립니다.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

 

드림멘토 체험학습 전용 보험이 있습니다!

안전한 체험학습을 위해 다각적인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체험 학습 시 안전 교육을 받은 인솔교사가 동행하는 것은 물론, 체험학습 전용 보험으로 맞춤화된 보험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안전합니다.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림멘토의 상담전문가와 체험학습 강사진은 국가가 지정한 자격증을 취득한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입니다.

그러한 전문가 구성원들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전문교육과 워크샵을 통해 꾸준히 강사진의 역량개발을 하면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교 브랜드 소개

 03 | 과정 

 

 

 

 

 

  학생의 가능성을 들여다보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다중지능 검사를 통한 학생의 종합적 측면의 지능측정을 통해 적성과 성향에 맞는 진로컨설팅.

 

 

다양한 가치의 존중과 개인의 행복추구를 소중히 하는 사회분위기는 사람들의 직업가치관에 변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에 따가 자신의 성향과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직업을 찾는 삶의 가치가 중요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발 맞추어 대교 드림멘토는 기존의 단편적 지능검사를 벗어나 학생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다양한 지능들을 파악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다중지능검사의 결과를 통한 진로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다중지능

 

다중지능은 기존의 IQ검사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등장한 검사로 8가지 지능들을 동일하게 두고 유전적,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 개인마다의 강점기능과 약점지능을 파악하는 검사입니다.

 

 

 

  창의적 체험활동들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진로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진로발달에 맞춤화된 체험 활동과 추천 도서 제시.

 

 

 

조건 많은 활동이 아니라, 자신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체험활동을 경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강점은 강화하고, 약점은 보완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드림멘토는 학생의 적성과 진로를 분석하여 다양한 창의적인 체험활동을 제시합니다.

 

 

 

 

 

  나만의 포트폴리오가 생깁니다.

 

 

 

학생의 진로와 창체활동의 결과물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진전도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기록.

 

 

 

진로와 적성, 창체 활동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진전도 관리를 통해 하나의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창의적인 체험활동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 대교 드림멘토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