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대교인

[대교 소식]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 설명회를 다녀왔어요~!

 

DAEKYO 브랜드 소개

 

대한민국 공부방 1등 브랜드!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 설명회를 다녀오다

 

 

 

 

 

 

지난 주 건국대학교에서 진행된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자 설명회를 다녀왔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자 설명회에서는 교육 사업에 꿈을 가진 분들께

시장현황, 회사, 브랜드, 학습시스템, 개설 조건 및 혜택 등 사업 성공을 위한 섬세한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그럼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 설명회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대교 대교 소식

  |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자 설명회

 

 

 

  공부방 성공의 지름길! 대교 퍼스트클래스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자 설명회는 매주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참석 예약만 하면 누구나 사업자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제가 다녀온 건국대학교 법학관의 모습 입니다.

 

 

 

 

교육브랜드 가치 1위의 기업인 대교는 차별화 된 컨텐츠와 학습 시스템으로 성공적인 공부방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대교만의 다양한 혜택으로 공부방 사업 성공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고자 합니다.

 

 

 

 

 

사업자 설명회 장소에 들어가면 두 가지의 유인물을 나누어 줍니다. 하나는 성공적인 공부방 창업을 위한 노하우가 담긴 세미나 자료이고, 다른 하나는 대교 퍼스트클래스 창업에 관한 자료 입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서 사업자 설명회는 크게 2개의 파트로 나누어 진행이 됩니다. 먼저, 성공적인 공부방 창업에 대한 노하우와 관련된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에듀리더스 컨설팅 박정서 대표님이 직접 공부방 창업에 대한 노하우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잠시 휴식시간을 갖은 뒤, 대교 퍼스트클래스 담당자분이 퍼스트클래스 창업과 관련하여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부방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사업자 설명회를 참석해 주셨습니다. 다소 예정보다 길어진 시간에도 자리를 뜨지 않고 집중해서 창업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를 경청해 주셨습니다.

 

 

 

 

 

초등전문 공부방 창업 노하우 세미나가 끝이난 후, 본격적인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설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대교 회사소개를 시작으로 전체적인 공부방 시장 현황과 대교 퍼스트클래스만의 장점과 혜택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담긴 자료와 함께 담당자분의 설명을 들으니 더욱 쉽게 이해가 되었습니다. 좀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분들을 위해 공부방 개설과 관련된 상담을 신청할 수 있는 신청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 쪽 자리에는 대교 퍼스트클래스 교재가 놓여져 있습니다. 쉽고 체계적인 문제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교재와 오답노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 사업, 공부방 창업과 관련된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대표 퍼스트클래스 사업자 설명회 다음 일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대교 퍼스트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저작자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