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대교인

[대교 소식]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서 대교 퍼스트클래스를 만나다!

 

DAEKYO    소식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서

대교 퍼스트클래스를 만나다!

 

 

 

 

 

 지난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는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가 열렸습니다.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들이 모여 창업자를 위해 알찬 정보를 제공해주는 자리였는데요.

그 현장에 대교 퍼스트클래스가 있다고 하여 직접 다녀왔습니다! 

 

 

 

 

대교     소식

 창업박람회 속 대교 퍼스트클래스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소상공인의 브랜드화 유도 및 판로개척과 경기불황에 따른 위축된 소상공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높은 품격과 질 좋은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부스 모습

 

 

창업박람회에 자리잡고 있는 대교 퍼스트클래스의 부스 모습입니다. 상담을 위한 자리와 함께 퍼스트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긴 유인물, 그리고 친절한 상담을 도와주실 슈퍼바이저님들이 자리를 지키고 계셨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 설명회

 

 

 

 

 

 

오후 3시에는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사내 방송을 통해 사업설명회를 알려드리니, 많은 분들이 직접 사업설명회관을 찾아와 자리해주셨습니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대교 퍼스트클래스가 어떤 공부방인지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드렸습니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갖으며 궁금한 점을 직접 들어보기도 하였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업설명회가 끝나고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상담받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부스를 찾아오셨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부스에 자리하신 슈퍼바이저님들이 친절한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창업, 교육사업, 공부방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알찬 정보를 전달해드릴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