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눈높이

[대교 브랜드 소개] 알투와 함께 똑똑한 놀이환경을 만들어주세요! 눈높이 놀이 똑똑

DAEKYO 브랜드 소개

 

알투와 함께 똑똑한 놀이환경을 만들어주세요! 눈높이 놀이 똑똑

 

 

 

 

 

대교 브랜드 소개

 눈높이 놀이 똑똑 

 

  눈높이 놀이 똑똑

 

알루와 함께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생활 속 주제를 경험하고 기본적인 습관을 형성하여 표현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놀이활동북과 똑똑교구를 활용하여 자기주도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눈높이 놀이 똑똑의 효과

 

자아 존중감, 사회성, 흥미와 관심을 높여 혼자서도 잘하는 자기주도성을 키워주는 눈높이 놀이 똑똑은 다양한 학습 환경에 노출되면서 창의력을 형성하고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눈높이 놀이 똑똑의 학습 완성 과정

 

이야기 똑똑 : 동화를 통해 기본 생활 습관을 형성하고 주제를 이해하는 등 표현력을 높입니다.

언어 똑똑 : 사물에 대한 인지 능력이나 어휘,표현,운필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수 똑똑 : 분류, 공간, 수와 같은 수 놀이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창의 똑똑 : 독창성을 자극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창의성을 키우는 활동입니다.

자연 똑똑 : 동물과 식물의 모습을 통해 주변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나아가 자연 전체를 관찰하는 능력을 길러 줍니다.

탐구 똑똑 : 자연 똑똑에서 배웠던 내용을 다양한 형태로 접해보면서 문제 해경 능력과 탐구심을 기릅니다.

공작 똑똑 : 오리고, 접고, 꾸미고, 붙이는 등 공작 놀이를 하면서 성취가을 기릅니다.

 

 

 

영유아를 대상으로 귀여운 알투와 함께하는 눈높이 놀이 똑똑!

눈높이 놀이 똑똑으로 어릴 때 부터 아이에게 자기주도학습 방법을 길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