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대교 소식

마이다스호텔&리조트 경기도 건축문화상 금상 수상

대교 2018. 10. 16. 09:00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ㅡ^ 오늘은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제23회 경기도건축문화상’ 시상식에서 사용승인부문 금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해요!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경기도건축문화상’은 경기도 내 창조적 건축문화 진흥에 기여하고 우수한 건축인력을 선정∙시상하는 자리로, 시상식은 지난 6일(토)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지난 2015년부터 2017년 사이에 경기도 내 준공된 우수 건축물의 설계자∙시공자∙건축주를 대상으로 하는 사용승인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어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대지면적 중 건폐율을 낮춰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최대한 확보한 호텔로, 풍부한 자연 녹지공간과 잔디밭, 숲, 계곡 등 자연 휴식 공간은 물론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져오는 단열 시설까지 갖춘 친환경 호텔로 인정받았답니다.






또한, 전 객실이 리버뷰(River view)이기 때문에 북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24시간 감상하며 자연과 하나되는 건강한 쉼을 즐길 수 있어요. 호텔 내 위치한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겨 찾는 시설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이 점도 이번 심사에서 높게 평가 받았어요. 이러한 마이다스호텔&리조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이렇게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의 소식을 안내해드렸는데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앞으로도 방문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발전해나갈 예정이에요. 그 행보를 여러분도 관심 어린 시선으로 잘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교 공식 SNS 채널이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