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눈높이·차이홍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

대교의 대표 브랜드 눈높이차이홍<2016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어요^^

눈높이와 차이홍 모두 10년 이상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는데요!

오늘은 눈높이와 차이홍의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및 인지도,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인데요. 초·중·고등학생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가 실시돼요.


눈높이학습지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는데요! 올바른 교육 철학을 실천하며,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어요. 국어 기초부터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1:1 프리미엄 방문 학습인 차이홍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어요. 양질의 중국어 교육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답니다^^


더불어, 어린이tv'교육콘텐츠(영상부문)'을 처음으로 수상했는데요. 지난해 대교 블로그에서도 많은 성원을 받았던 '우리 역사 바로 알기' 역사 스토리 동영상을 제작해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어요.





대교는 지난 40년간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진정한 교육을 실현해 왔었는데요. 이러한 노력을 학부모들로부터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뻐요^^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대교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