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

[대교그룹 소개] 대교가 앞장서는 '함께 사는 세상' 만들기!! 대교 희망나눔

 

 

DAEKYO Brand Story


대교 희망나눔

 

 

대교는 건강한 기업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면서 나눔을 전하는 따뜻한 손길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이웃과 소통하는 행복한 사회를 대교와 함께 만들어 보세요. ^^ 대교와 함께 하는 희망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교 브랜드 스토리

01 | 교육 희망나눔

  봉암학원

 

 

대교는 인본주의와 교학 상장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전인 교육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대교 희망나눔으로 '봉암학원' 설립과 다양한 교육캠페인 실천을 하고 있는데요. 2008년에 처음으로 학교법인 '봉암학원' 인가를 받은 후, 2009년에는 정식으로 '경기외국어고등학교'라는 명칭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영어과, 중국어과, 일본어과를 운영하며 세계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창조적 글로벌리더를 육성하는 교육 기관입니다.

 

 

 

  교육캠페인

 

또한 대교 희망나눔은 매년 Safe Kids Korea와 함께 교통안전교육 및 엄마손 들고 안전하게 길 건너기 캠페인 등 '어린이 도로횡단 사고 예방'에 힘쓰는 교육캠페인을 지원합니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길을 다닐 수 있도록 교통안전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답니다. ^^

 

 

 

 

대교 브랜드 스토리

02 | 문화/예술 희망나눔

  대교문화재단

 

 

대교 희망나눔은 온·오프라인 및 방송매체를 통해 문화/예술분야의 새로운 주역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습니다. 1992년에 설립한 대교문화재단은 올바른 교육문화 환경을 조성하여 건강한 가정과 사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되고자 합니다. 한국영재올림피아드와 한국스카우트연맹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사업과 교육활동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청소년문화재단을 운영하면서 개발도상국 청소년을 중심으로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 사업을 추진하고 있답니다. ^^

 

 

 

 

대교 브랜드 스토리

03 | 스포츠 희망나눔

  눈높이여자배드민턴단

 

 

대교 희망나눔 캠페인으로 스포츠단 운영과 후원사업을 통하여 건강한 사회구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포츠대회 후원 및 눈높이여자배드민턴단, 고양대교눈높이여자축구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1997년에 창단된 눈높이여자배드민턴단은  국제배드민턴연맹의 수장으로 종목의 저변확대와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2년 초에는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답니다~!!

 

 

 

  고양대교눈높이여자축구단

 

 

고양대교눈높이여자축구단은 남자축구에 비해 상대적으로 위축된 여자축구의 활성화와 한국 여자축구의 세계화에 기여하고자 창단되었습니다. 2009년 WK-리그 원년우승으로 명실공히 최고의 팀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전국 24개 초등학교 여자축구팀에 눈높이학습을 지원하는 등 '공부도 잘하는 축구선수 육성하기'에 앞장서고 있답니다.

 

 

 

 

대교 브랜드 스토리

04 | 취약계층아동후원

  눈높이사랑봉사단

 

 

대교 희망나눔은 취약계층아동후원을 하면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눈높이사랑봉사단'은 대교 임직원과 눈높이 선생님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봉사 단체인데요. 전국 25개 지회에 1만 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매월 급여액의 일부를 적립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답니다. ^^ 자폐 아동 무료 학습 지원, 독거 노인 및 양로원 방문 후원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지역자매결연을 맺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드림스타트 공식 후원

 

 

대교 희망나눔은 공공기관과 함께 드림스타트 공식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드림스타트는 취약 지역에 거주하는 임산부 및 0 ~ 12세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복지 교육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빈곤의 대물림을 차단하고 공평한 양육여건을 보장하고자 하는 사전 예방적인 '아동보호통합서비스'랍니다. 센터 내 저소득층 아동에게 MI(다중지능)적성진로진단검사를 무료로 실시하고, 대교 교육 서비스 제품을 특별 조건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RX 연계 다문화가정지원 프로그램

 

 

대교 희망나눔은 한국거래소(KRX)와 연계하여 다문화가정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문화 가정의 사회 적응을 돕기 위하여 한국문화의 이해증진과 서로간의 친밀과 존중, 쌍방향 소통을 통한 즐거움과 행복이 넘치는 건강한 가정 조성을 위해 설계된 '가족캠프' 프로그램인데요. 다문화 가정의 구성원들이 빠른 시일 내에 우리나라의 문화를 이해하여,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

 

대교 희망나눔 캠페인으로 우리 이웃과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사는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데요. 교육을 통한 나눔실현으로 아름다운 우리 사회를 함께 만들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