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꿈꾸는 달팽이

[꿈꾸는 달팽이] 재미있게 조립하며 우리나라 문화유산 익히기!


DAEKYO  대교



쉽고 재미있게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익히는

따서 조립하기 한국사 핵심 8장면




최근 어린이 청소년들의 역사인식 문제가 사회문제로 대두될 정도로

우리 역사에 대한 올바른 교육의 필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꿈꾸는 달팽이에서는 어린이들이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조립하며 재미있게

사를 배워갈 수 있도록 '따서 조립하기 한국사 핵심 8장면'을 출시하였어요.
오늘은 꿈꾸는 달팽이의 새롭게 출시된 한국사 책에 대해 살펴볼게요 :)




대교  브랜드 소개                                                                      꿈꾸는 달팽이 한국사



  '따서 조립하기 한국사 핵심 8장면' 책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이 우리나라 문화유산에 대해 쉽게 읽고, 흥미를 가지며 배움을 익힐 수 있는 책은 많지 않아요. 하지만 미래의 주역인 우리 어린이들이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유산을 올바르게 알고, 그 다음세대에게도 전해줄 수 있어야 함은 매우 중요한데요.

꿈꾸는 달팽이는 이를 위해 어린이들이 위대한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직접 만들어보고, 한국사의 기초 상식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따서 조립하기 한국사 핵심 8장면'을 새롭게 출시하였어요.


'따서 조립하기 한국사' 책 속에는 8가지의 문화유산의 전개도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개도를 뜯어 조립하면, 우리 역사의 다양한 시대를 대표하는 문화유산이 뚝딱! 만들어져요.

선사시대의 고인돌, 고구려의 광개토대왕릉비, 백제 무령왕릉, 통일 신라 석굴암 등 우리나라 유물에 대한 설명과 조립법이 쉽게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조립하며 한국사의 기초 상식을 배울 수 있답니다 :)



  특징은?


1. 빅 사이즈 만들기 놀이판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사 상품들 중에서 가장 큰 크기의 만들기 놀이판이에요.

총 8장의 문화유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로 30.5cm/세로 21.5cm의 넓은 사이즈로 더욱 실감나는 문화유산을 만들 수 있어요.






2. 8개의 문화유산 만들기


선사시대의 마을과 고인돌, 경복궁 근정전, 거북선 등 총 8개의 각 시대를 대표하는 우리나라의 문화유산을 직접 만들 수 있어요. 어린이들은 이를 통해 문화유산에 담긴 조상들의 지혜와 그 시대의 생활상을 배울 수 있어요.


 

3. 머릿속에 차근차근 한국사 쌓기


'따서 조립하기 한국사'는 어린이들의 연령에 맞춰 쉬운 설명이 함께 하는데요.

시대별 대표 문화유산에 얽힌 역사적 사실과 의의, 주요 인물 등을 쉽게 설명하여 어린이들의 한국사 입문을 도와주고 있어요.  또한, 우리 역사를 한눈에 훑어볼 수 있는 한국사 연표와 퀴즈는 어린이가 읽은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확인할 수도록 도와주는데요.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은 머릿속에 차근차근 재미있는 한국사를 쌓아갈 수 있습니다 :)





곧 출시 예정인 <특종! 70명으로 읽는 한국사>도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

 

 


꿈꾸는 달팽이 자세히 알아보기!

http://goo.gl/jqNt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