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꿈꾸는 달팽이

[꿈꾸는 달팽이] 디즈니주니어와 집중력 키우는 놀이하기!

DAEKYO  대교

 

우리 아이의 집중력을 키우는

디즈니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집중력 플러스

 

 

 

아이들의 집중력을 키우는 교육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요.

나이가 어린아이들일수록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며 다룰 수 있는 '놀이'가 가장 효과가 클 수 있어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면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놀이 속으로 푹 빠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디즈니 캐릭터들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아이들의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꿈꾸는 달팽이의 신제품!

 '디즈니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집중력 플러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게요 :)

 

 

 

대교  브랜드 소개                                                               꿈꾸는 달팽이 액티비티북

 

 

 

   '디즈니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집중력 플러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곳이 바로 디즈니인데요.

수많은 캐릭터들로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최강자 디즈니에서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북 '디즈니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집중력 플러스'를 만들었어요.

꿈꾸는 달팽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액티비티북은 디즈니주니어 채널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미키와 클럽하우스 친구들’, ‘미니의 리본 가게’, ‘꼬마 의사 맥스터핀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헨리 허글몬스터’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 활동을 펼칠 수 있어요.

 

 

액티비티북에는 미로 찾기와 수 점 잇기,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등의 재미있는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캐릭터와 연결되는 스토리텔링이 생생하게 살아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놀이 활동에 집중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미로 찾기 활동을 통해 꼬마 의사 맥스터핀스와 함께 아픈 장난감들을 도와줄 수 있답니다 :)

 

 

 

 

 

   특징은? 

 

1.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디즈니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어요!

유아들의 집중력을 효과적으로 높이는 데에는 '캐릭터'가 그 어떤 자극보다도 효과적인데요.

'디즈니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집중력 플러스'의 그림을 차근차근 읽어가다 보면 캐릭터들이 어떤 모험을 하고 있는지 호기심을 가지며 자연스럽게 활동으로 유도할 수 있어요.

특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들에게는 유아를 끌어당기는 마법 같은 힘이 있답니다 :)

 

 

2. 집중력 키우는 놀이 활동이 가득해요!

'디즈니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집중력 플러스'에는 총 37가지의 다양하고 신나는 활동이 들어있는데요.

미로 찾기, 수 점 잇기, 스티커 붙이기, 오리기, 따라 그리기, 그림 찾기, 색칠하기 등 우리 아이들이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활동들이 가득해요.

이러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집중력을 키우는 동시에 소근육과 운필력까지 기를 수 있어요.

쉬운 것부터 시작해서 점점 더 어려운 단계까지의 활동을 하다 보면, 성취감도 키울 수 있답니다 :)

 

  

 

 

유쾌하고 매력적인 디즈니주니어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이하고, 집중력도 쑥쑥 키워보시길 바랄게요! :)

 

 

꿈꾸는 달팽이 자세히 알아보기! ▼
http://goo.gl/jqNt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