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에 나오는 클래식만 떠오르면 지루하고 어렵다는 어린이들이 많은데요.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바로 어린이tv <서희태의 만만한 클래식>의 오케스트라 공연이 그 주인공인데요^^

이번 공연은 천재와 악성의 만남! 모차르트와 베토벤의 주옥같은 작품들을 47인조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서희태 지휘자의 해설로 어린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교과서 클래식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특히, 단 1회 공연으로 벌써부터 빠른 예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데요!

어린이tv <천재와 악성의 만남 모차르트 vs 베토벤> 오케스트라 공연 소식을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어린이tv의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 시즌3는 '음악가 빅매치'를 주제로 <서희태의 만만한 클래식> 공연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클래식을 어렵게만 느끼는 어린이들을 위해 서희태 지휘자의 쉬운 해설로 클래식의 이해를 돕고 있는데요.

이번 공연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익숙한 음악의 천재 모차르트악성 베토벤빅매치 오케스트라 공연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모차르트 vs 베토벤 빅매치 공연 특징 ]

첫째, 교과서 속 클래식을 직접 눈으로 감상해보세요!

교과서에서 한번쯤은 접해본 클래식을 47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예요.

 

둘째, 서희태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공연!

듣기만 하는 지루한 클래식 공연이 아니에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실제 주인공이자, 예술감독으로 유명한 서희태 지휘자의 쉽고 재미있는 해설이 더해진 공연이에요.

 

셋째, 영재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연주를 만나보세요!

2011년 금난새 키즈 오케스트라 최연소 솔리스트가 된 10살의 바이올린 신동 고소현양의 연주와 2014년 음악춘추 콩쿠르 1위를 차지하고, 서울예고 정기연주회 피아노 협연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정진양의 연주 등 실력있는 영재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무대를 만날 수 있어요.

 

넷째, 작곡가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모차르트와 베토벤의 명곡뿐만 아니라 작곡가의 숨겨진 이야기까지 더해져 그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할 특별한 공연을 경험할 수 있어요.

 

 

[ 공연 일정 ]

2015년 7월 27일 월요일 오후 7:30 (120분 공연, 인터미션 10분)

 

[ 공연 장소 ]

서울 여의도 영산아트홀

* 47인조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설 수 있는 전문 클래식 홀에서 진행됩니다.

 

[ 예매 ]

인터파크 티켓 (어린이 / 어른 각 10,000원)

* 인터파크 예매시 수수료 1,000원이 발생하며, 영산아트홀에서 회원가입하고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 ]

음악의 천재 모차르트

- 피카로의 결혼 서곡 / 바이올린 협주곡 4번 라장조 1악장 / 마술피리 중 '지옥의 복수심은 내 가슴 속에 끓어 오르고' / 마술피리 중 '파파게노 파파게나' / 교향곡 40번 사단조 1악장

악성 베토벤

- 교향곡 5번 운명교향곡 1악장 / 피아노 협주곡 3번 1악장 / 그대를 사랑해(Ich Liebe dich) / 교향곡 5번 운명교향곡 4악장

 

 

 

어린이tv 서희태의 만만한 클래식 <천재와 악성의 만남 모차르트 vs 베토벤> 공연은 '놀라온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며, 클래식과 함께 즐겁게 노는 오케스트라 공연이 펼쳐집니다!

교과서 클래식 작품들을 직접 보고 들으며, 라이브가 주는 생생한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

 

〃 어린이tv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kids17.net/

 

by 대교 2015. 7. 9. 07:00
| 1 2 3 4 5 6 7 8 9 10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