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대교어린이 TV

대교문화재단, <고흐의 노란콘서트> 어린이 음악회 개최

여러분은 세계적인 천재 화가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대교는 후기인상주의 화가인 빈센트 반 고흐가 떠오르는데요^^

대교문화재단이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 시즌4'를 통해 명화와 클래식이 함께하는 <고흐의 노란콘서트> 어린이 음악회를 개최해요^^ 단 하루!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고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고흐의 명화에 아름다운 선율이 더해진 명품 콘서트 <고흐의 노란콘서트>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









어린이tv의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 시즌4'의 첫 공연 <고흐의 노란콘서트>!

이번 어린이 음악회에서는 천재 화가 고흐의 명화에 어울리는 클래식 연주가 더해진 명품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만날 수 있어요. 특히, 캔버스 속의 그림이 애니메이션과 만나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 아트로 탄생하며,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고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보다 깊이 있고 풍부한 전문가적 시각에서의 감상이 가능하도록 이주헌 미술평론가의 쉬운 작품 해설이 함께 할 예정이에요. 또한, 권순훤 피아니스트가 클래식 음악 선정부터 피아노 연주까지 직접 선보이며, 명화와 클래식을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해 나갈 계획이에요.





#1 고흐가 사랑한 노란색

#2 고흐의 귀 & 한 쪽 귀가 없는 화가

#3 고흐의 꿈이 빛나는 밤에

#4 희망을 노래한 고흐

# 관객과 고흐와의 만남




[ 일시 ]

2016년 5월 14일(토) 오전 11시 / 오후 2시


[ 장소 ]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 관람등급 ] 

8세 이상 (미취학아동 입장 불가)


[ 예매 ]

인터파크 티켓 (전석 15,000원)


불멸의 화가이자 현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술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대교와 함께 감상하실래요?

살아 숨 쉬는 고흐의 명작과 클래식의 만남이 될 <고흐의 노란콘서트> 어린이 음악회에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

(문의: 대교 어린이tv 02-3449-3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