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교의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어요~! 바로 대교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는 소식인데요! 이로써 대교는 2018~2019년 2년 동안 인증 기업으로 활동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 무엇인지를 짚어보려 해요!








 

CCM이란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랍니다. CCM 인증을 도입하면 소비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보다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기업 전체가 소비자 문제를 공감하고 생각하는 효율적인 경영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답니다. CCM 인증은 '리더십', 'CCM체계', 'CCM운영', '성과관리' 네 가지 평가 항목을 통해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받게 되는데요, 총점 1,000점 중 80%를 얻어야 CCM 인증기업으로 선정돼요. 우리나라에서는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롯데쇼핑, 한국철도공사 등 169개 기업이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답니다.

대교는 지난 2009년 교육서비스 업계에서는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당시CCMS)을 도입하여 2011년 CCM 재인증을 받은 바 있답니다. 그리고 2017년에 5차 인증 도전에 성공했어요.


대교는 고객이 중심이 되는 경영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어요. 또,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해 교육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끊임 없이 개선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온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답니다.


교육서비스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5회 인증에 성공한 것은 대교의 고객중심경영이 대외적으로 인정 받은 성과라 할 수 있는데요! 이 기쁜 소식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대교는 학부모님들의 기대와 성원을 저버리지 않는 교육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려요.


단순히 성적을 올리는 데 주목하는 게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꿈과 창의성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한편, 학부모님들께는 기대를 넘어 더욱 큰 신뢰를 만들어나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 기업이 되어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이번 CCM 인증 획득의 영광을 여러분께 바칩니다. 감사합니다! ^ㅡ^







by 대교 2017. 12. 18.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