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눈높이·차이홍 2018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대교의 눈높이와 차이홍이 2018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어요.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교육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 만족도를 조사해 국내 최고의 품질력과 공신력을 갖춘 교육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에요.

올해의 시상식은 지난 25일 오전, 서울 중구의 프레지던트 슈벨트홀에서 열렸는데요. 이번 시상식에서 대교 눈높이와 차이홍은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었어요! 눈높이는 학습지 부문에서 13년 연속, 차이홍은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부문에서 1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 소식을 자세히 전해드릴게요!







대한민국 대표 교육 브랜드 대교의 교육 철학인 '눈높이'는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의 키를 낮춘 선생님'에서 유래됐어요. 어린이의 눈에 보이는 그림을 이해하기 위해 키를 낮춰 어린이와 같은 높이에서 사물을 바라본 선생님의 마음에서 눈높이가 탄생한 것이랍니다.

이러한 교육 철학을 실천으로 옮기기 위해 눈높이는 학생 개개인을 생각하는 체계적인 맞춤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학생이 학습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답니다. 눈높이 맞춤학습 프로그램은 개인별 학습 진단을 통해 최적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으며 최대 주5회까지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눈높이교육 프로그램의 장점이자 특징은 세분화된 단위로 구성돼 학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게 함으로써 학생의 잠재능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킨다는 것에 있는데요. 눈높이는 방문 즉시 채점을 통해 학습 결과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누적 관리하며 학부모에게는 학습 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1대 1 관리 서비스인 스마트 학습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 눈높이 회원이 되면 눈높이 올림피아드와 각종 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어요. 온라인 눈높이 학습관은 교재 문제 풀이 강의, 오디오 듣기와 샘플 맛보기로 구성돼 있어 학생들이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눈높이 학습관은 PC과 스마트폰을 통해 활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에서라도 학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습 상황을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눈높이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해 선생님과 학부모 그리고 자녀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높이가 지닌 강점이에요.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대 1 중국어 방문 학습 프로그램이에요. 차이홍은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유아에서 성인까지 맞춤형 학습이 가능해요.

제품에는 유아 대상의 중국어 놀이 학습 ‘차이홍 스토리북’,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쉽고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는 ‘차이홍 주니어’, 중·고등학생 대상의 ‘차이홍 시니어’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중국어 한자와 병행 학습하는 ‘차이홍 한쯔’를 출시했어요.

또, 중국어를 배우고 싶은 성인을 위해 일상 회화에서 비즈니스 회화까지 배울 수 있는 ‘차이홍 비즈’, 기업 업종별로 심도 있게 배우는 ‘차이홍 특화’, 신 HSK3·4·5급 교재로 중국어 자격증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차이홍 HSK’, 단기간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단기 속성’ 과정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온라인 화상서비스 ‘차이홍 화상on’도 출시돼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최근에는 직장인들의 중국어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인 ‘차이홍스퀘어’와 중국어 전문학원 ‘차이홍칼리지’를 통해 중국어 학습 채널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요. 2014년에는 중국 교육부 산하기관인 ‘중국국가한판’과 협약을 체결한 후, 차이홍공자학당을 설립·운영해오고 있답니다. 차이홍공자학당은 지난 12월 중국 시안에서 진행된 ‘제12회 세계 공자아카데미대회’에서 올해의 ‘선진공자학당’으로 선정되기도 했어요.



이렇게 2018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고, 눈높이와 차이홍에 대해 잘 살펴보셨나요? 대교는 앞으로도 교육브랜드로서의 긍지와 책임감을 느끼며 고객만족 실현을 최우선으로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나가려 해요. 또, 이로써 다음 세대를 이끌어나갈 건강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인데요. 앞으로도 대교의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라며, 대교 공식블로그에 소개되는 대교의 소식과 이야기들도 함께 지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