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가장 존경받는 기업' 교육서비스 부문 8년연속 수상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교육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 대교의 기쁜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려 해요. 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교육서비스 부문에서 대교가 8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는 소식이에요.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시장에서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루어 내고 있으며 아울러 사회적으로 기여도가 높은 기업을 발굴하여 선정하는 조사랍니다. 기업의 혁신성, 제품·서비스 품질, 고객만족도, 사회공헌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산업별로 존경받는 1위 기업을 선정해요.

대교는 가르치고 배우면서 함께 성장한다는 뜻의 ‘교학상장(敎學相長)’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 새로운 교육가치를 제공하며 우수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을 인정 받아 수상 받게 되었어요.


또, ‘눈높이사랑봉사단’과 ‘눈높이가족봉사단’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비롯해 문화·예술·스포츠 분야 등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실천해온 부분도 인정을 받았어요.






이러한 결과는 항상 대교를 아끼고 성원해주시는 학부모님들과, 믿고 함께해주는 학생 여러분이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어요. 이에 대교는 앞으로도 학습자들을 사랑과 헌신으로 가르치고, '큰 교육'을 펼치는 선생님들과 함께 더욱 더 노력하여 신뢰 받을 수 있는 교육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