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20년 연속 1위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의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안내해드리려 해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인데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전국 1만2000명을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하고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답니다.








‘눈높이’는 학년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학습 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대한민국에 정착시킨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예요.
 
눈높이 교육프로그램은 수리·어문 영역별 전문 교사의 일대일 학습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눈높이 학습관리 시스템인 ‘스마트 MOS’를 활용한 회원 관리 데이터는 과학적으로 학습 결과를 분석하여 학부모에게 눈높이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답니다. 학부모는 눈높이 앱을 통해 자녀의 일대일 맞춤 학습관리 및 눈높이러닝센터 출결, 최신 교육 정보 등 교육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일대일 학습 처방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요.


또한, 눈높이 교육서비스는 방문학습 이외에 눈높이러닝센터와 통신학습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여 고객이 원하는 학습 욕구에 맞춰 학습 선택권을 넓혔어요. 특히 눈높이러닝센터는 기초 학습과 내신 학습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러닝이 가능한 학습 공간과 효과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답니다.

눈높이 제품에는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눈높이영어, 눈높이한국사, 눈높이사회플러스온, 눈높이과학플러스온, 눈높이한자 등이 있으며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눈높이수학똑똑, 눈높이영어똑똑 등 다양한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있어요.



<눈높이러닝센터>



2009년에는 업계 최초로 ‘눈높이러닝센터’를 오픈하고 방문학습 위주에서 내방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고객의 학습 선택권을 넓히면서 전국에 800여개 눈높이러닝센터를 운영 중이에요.


눈높이러닝센터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어 자기주도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실시하는 자기주도학습관으로 디지털 기반 자기주도학습 혁신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멀티미디어실, 자학자습을 위한 개인 학습 공간과 개별 코칭 등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회원들이 올바른 공부 습관을 정착시켜 기초 학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이외에도 대교는 업계 최초로 체계적인 평가 시스템인 ‘스마트학습서비스’를 통해 일대일 맞춤 학습관리를 하고 있어요. 또한 학생의 학습효과 극대화를 위해 ‘눈높이학습관’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학습관과 PC를 통해 동영상 및 듣기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관으로, 눈높이 교재를 더욱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그뿐 아니라 ‘학습성향검사’를 비롯해 단원별 평가와 서술형 문제를 제공하는 ‘학교시험대비’, 중간·기말고사를 대비한 실전문제를 제공하는 ‘총괄평가’ 등의 다양한 평가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대교는 현재 미국, 중국, 영국, 인도,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세계 20여 개국에 현지 법인 및 프랜차이즈 형태로 진출해 해외시장에서도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이렇게 대교 눈높이의 수상소식과 함께 눈높이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이는 모두 대교 눈높이를 믿고 함께해주신 학생과 학부모님이 계셨기에 가능했던 결과가 아닐까 싶어요. 이에 대해 깊이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효과 극대화를 위해 눈높이는 개인별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고 보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발전할 것을 약속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