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대교어린이 TV

2018 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 개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어린이TV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발표 대회를 알아보려 해요. 바로 '2018 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인데요!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얼마나 논리적이고 당당하게 전달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될 거예요. 2018 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은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인이나 3명 이내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는데요. 그럼 아래에 좀 더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해요!











접수기간 : 2018년 5월 21일 (월) ~ 6월 17일 (일)

지원자격 : 전국 초등학생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예선발표 : 6월 20일 (수), 총 30인(팀) 선발

결선발표 : 6월 30일 (토), 30인(팀) 진출, 최종 6인(팀) 선발

결선장소 :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경기도 파주 출판단지)


<최종 6팀 특전>

1. 대교어린이TV 역사 토론 배틀 프로그램 <키위(Kid's 위인)> 출연

2. 각 팀 장학금 50만원





<제출 서류>

1. 참가신청서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2. 스피치 동영상 2종 (공통 주제, 선택 주제 모두 제출)



<스피치 주제 (예선주제와 결선주제 동일)>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 daekyokidstv@hanmail.net (문의 : 031-940-3905)




예선심사 : 제출동영상 심사

결선심사 : 현장 스피치 심사

평가기준 : 창의력, 논리력, 전달력, 공감도

심사위원 : 각계 각층 전문가 (총 3명)



* <2018 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 결선 현장은 촬영이 되며, 방송 프로그램으로 제작됩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이번 대회의 예선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치러지게 돼요. 자기소개와 스피치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 이유를 2분간 설명하는 공통 주제 동영상 1개와 ‘우리 학교 교장 선생님이 되었으면 하는 위인’ 등 3개 주제 중 1개를 선택한 3분짜리 동영상 1개 등 총 2종의 스피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답니다.


참가 접수는 다음달 17일까지 대교어린이TV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예선 결과는 다음달 20일 발표될 예정이에요.


결선에 진출한 30개팀은 6월 30일 경기 파주 출판단지 내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경연대회를 펼치고, 창의력·논리력·전달력 등 어린이 분야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6개팀을 선발할 예정이에요.


최종 선발팀은 각 팀 별로 장학금 50만원을 받을 수 있고, 대교어린이TV의 역사토론 배틀 프로그램 ‘키위(키즈위인)’에 출연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요!



"미래를 준비하는 열쇠, 키즈 스피치!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이렇게 2018 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 개최 소식과 지원 공고, 지원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었는데요.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인재로 성장하는 데 한걸음 더 나아갔으면 하는 바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