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꿈꾸는 달팽이

대교 꿈꾸는 달팽이 신간! '디즈니 캐슬'을 소개합니다~!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의 아동 출판 브랜드, '꿈꾸는 달팽이'에서 새로 나온 신간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꿈꾸는 달팽이는 재미있는 국내외 우수 창작 동화로 구성된 아동 문학 도서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과학, 역사, 사회 등 아동 교양 도서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미래를 담아내고자 노력 중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디즈니 프린세스 캐슬 4종이에요!





이번에 새롭게 나온 '디즈니 캐슬' 시리즈는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인어공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울 아이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디즈니 공주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성 모양의 보드북을 열면 누구나 신비하고 환상적인 동화 나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각 책의 내용을 소개해드릴게요. ^^







<줄거리>

벨과 왕자는 왕궁의 서쪽 건물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오래된 책을 발견했어요. 벨과 왕자는 마녀의 저주에 걸려 오랫동안 방치되었던 서쪽 건물의 옛 모습을 되찾기로 결심했지요. 두꺼운 벨벳 커튼을 내리자, 서쪽 건물에 감춰져 있던 놀라운 보물들이 햇빛에 드러났어요. 벨과 왕자는 사람들과 함께 오래된 물건들을 치우고, 페인트를 새로 칠하고, 벽지도 발랐지요.




며칠 뒤, 서쪽 건물을 정리하던 벨은 우연히 열쇠를 발견했어요. 벨은 이 열쇠가 비밀의 방을 여는 열쇠라는 사실을 깨달았지요.



“저 창문은 속임수예요. 봐요, 저기 열쇠 구멍이 있어요.”



벨과 왕자는 떨리는 마음으로 열쇠를 돌렸어요. 비밀의 방에 발을 디뎠을 때, 벨은 말문이 막혔어요. 방 안에는 놀랄 만큼 멋진 옷들이 가득했거든요. 벨과 왕자는 서쪽 건물에서 성대하게 가장무도회를 열기로 했어요.


벨의 가장무도회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벨과 왕자는 가장무도회에서 어떤 옷을 입을까요? 서쪽 건물은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줄거리>

신데렐라는 다가오는 왕자님의 생일을 기념해서, 온 나라 사람들을 생일 파티에 초대했어요. 그리고 왕자에게 주려고 세상에서 가장 부드러운 양털 옷감에다가, 가장자리를 금실로 장식한 최고급 망토를 준비했지요. 하지만 생일날 아침, 왕자에게 주려고 준비한 망토가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신데렐라는 몹시 마음이 아팠어요. 왕자는 슬퍼하는 신데렐라를 위로했지요.





"걱정 말아요. 잃어버린 선물이 무언지는 잘 모르겠지만, 반드시 찾을 거예요!"



왕궁 안의 사람들은 왕자님의 생일 준비로 몹시 바빴어요. 공주를 비롯해서 정원사, 요리사, 요정 모두모두 손님들을 맞기 위해 열심히 일했지요.

드디어 생일 파티 무도회 시간이 다가왔어요. 무도회장에서는 신데렐라와 왕자가 손님들을 맞이했지요.



"환영합니다. 저의 생일에 여러분 모두를 뵙게 되어 무척 행복합니다."



신데렐라는 무사히 왕자님의 생일 파티를 마칠 수 있을까요? 잃어버린 왕자님의 망토를 찾을 수 있을까요?








<줄거리>
폭풍우가 트리톤 왕국을 휩쓸고 있었어요. 폭풍우 때문에 모든 게 뒤죽박죽이 되었고, 백성들은 모두 혼란에 빠졌지요. 인어 공주 에리얼은 걱정스레 왕궁 밖으로 헤엄쳐 나갔다가 우연히 엄마 바다 물결을 만났어요.


"나아~는 귀여운 소용돌이 아기를 잃어버렸어. 
차~가운 꼬마 소용돌이 못 봤니? 그 애를 찾기 전에는 떠~날 수 없어."
"내, 내가 꼬마 소용돌이를 찾을 수 있도록 도, 도와줄게."


에리얼은 추위에 이를 덜덜 떨며 엄마 바다 물결에게 약속했지요. 왕궁으로 돌아간 에리얼은 언니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언니들도 좀 도와줘. 차가운 엄마 바다 물결은 그 꼬마 소용돌이를 찾기 전에는 떠나지 않을 거래."
"그래. 그 꼬마 소용돌이 녀석을 찾기 전에는 이 뒤죽박죽을 정리해도 소용이 없겠어."




에리얼은 언니들과 함께 왕궁 곳곳을 뒤졌지만 꼬마 소용돌이를 찾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과연 에리얼은 꼬마 소용돌이를 무사히 찾아낼 수 있을까요? 폭풍우로 혼란에 빠진 트리톤 왕국은 무사할까요?









<줄거리>

여름이 끝날 무렵 들판에서는 추수가 시작됐어요. 오로라 공주는 추수 감사 축제를 준비하기로 했지요. 이틀 후에는 왕국의 모든 사람이 추수 감사 축제를 즐기기 위해 왕궁으로 올 예정이었거든요. 오로라 공주는 축제 준비를 하는 내내 세 요정을 기다렸어요. 세 요정이 추수 감사 축제를 도와주기로 했거든요. 요정들이 도착했을 때, 오로라 공주는 몹시 피곤해 보였어요.



“오, 공주님. 너무 힘들게 일했군요.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겠어요.”

“안 돼요. 축제 전에 준비할 일이 아직 많은걸요.”

“하지만 우리가 일을 시작하기만 하면 축제 준비는 순식간에 끝날 거예요.”



메리웨더 요정이 이렇게 말하며 요술봉을 흔들었어요. 하지만 다음 날 아침, 요술봉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모든 사람들이 왕궁 안을 뒤졌지만 어디서도 요술봉을 찾을 수 없었지요.





“요술봉이 없어도 축제 준비는 해야지요.”



오로라 공주, 세 요정들, 왕궁 안의 모든 사람들이 하루 종일 축제 준비에 매달렸지만, 요술봉이 없이는 희망이 없어 보였어요.

오로라 공주는 요술봉을 찾을 수 있을까요? 추수 감사 축제 준비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이렇게 꿈꾸는 달팽이 신간 네 작품을 소개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이번 작품들은 우리 아이들에게 친숙하고 반가운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 것 같아요. 원작 만화를 감상한 후, 어떤 아이들은 종종 "저 주인공들은 그 후에 어떻게 되었어요~?"라고 물어보는 친구들도 있는데요. 이처럼 이후의 이야기를 궁금해하는 아이들에게 읽어주면 더욱 좋은 책이에요. 또, 책장을 하나 하나 넘기는 것이 아까울 정도로 예쁜 삽화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디즈니 만화와 주인공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 ^^ 그럼 다음 번에도 새로운 소식을 들고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