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브랜드 대교가 오는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 전시에서 대교는 영유아 학습지 '눈높이똑똑시리즈'와 미술교육 홈스쿨링 교재로 유명한 '눈높이아티맘', '매월 집으로 도서를 정기 배송해주는 독서교육프로그램 '눈높이창의독서' 등 눈높이의 홈스쿨링 제품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그럼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눈높이 제품들을 보다 상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눈높이똑똑시리즈’는 눈높이수학똑똑, 눈높이영어똑똑, 눈높이한자똑똑,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요. 영유아 발달 과정에 따른 콘텐츠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제품별 특성에 따른 다양한 교구를 제공해 아이들도 놀이를 즐기듯 재미있게 학습에 임할 수 있답니다.





‘눈높이아티맘'은 아이와 함께하는 교감미술활동을 통해 정서발달과 창조적인 표현력을 길러주는 미술학습 프로그램이에요. 36개월부터 10세까지 발달단계에 따라 매달 새로운 테마의 미술 교구가 제공되어 각자 수준에 맞는 미술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어요. 특히 평면조형, 입체조형, 명화북 등 미술재료와 교재를 함께 제공해 부모님들이 집에서 손쉽게 지도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눈높이창의독서’는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과 창의적 사고력을 함께 높여주기 위해 2010년부터 대교가 유아 및 초중등생을 대상으로 출시한 독서교육 프로그램이에요. 눈높이창의독서는 누리과정에 맞춘 유아용 연령별 2단계, 초등용 학년별 6단계, 중등용 학년별 2단계 등 총 10가지 단계로 구성되어있어요. 각각의 단계는 매월 24,000원 학습비에 도서 4권과 독서 전, 중, 후 활동을 할 수 있는 워크북 1권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또, 대교의 독서멘토 온라인사이트에 추가 회원 가입하면 무료로 독서 첨삭 지도도 받을 수 있어요.







이번 박람회에서는 눈높이의 유아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학습상담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체험존도 운영할 예정이에요.


체험존에는 미술 입체조형 만들기와 눈높이펜을 활용한 유아제품 체험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요. 또, 박람회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요. 눈높이 전시 부스에 방문만 해도 ‘강원심층수 천년동안’을 증정하고,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제품 금액 별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들을 증정할 예정이에요.


이렇게 대교가 아이들을 위한 홈스쿨링 제품으로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교눈높이에서 만든 영유아학습지와 미술교육, 독서교육 등 홈스쿨링 제품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대교 부스는 A Hall - A245번에 위치해있으며, 대교눈높이 박람회 참가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www.daekyo.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그럼 다음 번에도 대교의 새로운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해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이야기를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by 대교 2018. 7. 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