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눈높이, 2018 초등교육박람회 참가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 눈높이가 오는 7월 26~29일 서울 SETEC(세텍)에서 열리는 '2018 초등교육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안내해드리려 해요. ^^ 


‘2018 초등교육박람회’는 개정교과 과정에 따른 새로운 교육 콘텐츠 개발을 장려하고, 초등교육업계와 교육 관계자 및 학부모를 위한 소통과 교류의 장인데요. 여기서 대교 눈높이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눈높이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에요. 그 중에서도 특히 대교에서 선보이는 디지털 수학 제품인 '써밋수학'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아래 '2018 초등교육박람회'와 써밋수학에 대해 더욱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전시기간 : 2018년 7월 26일 ~ 7월 29일

전시장 : SETEC 제 1전시실, 제 3전시실 

홈페이지 : www.children-expo.co.kr 



2018 초등교육박람회는 ‘창의적 미래, 우리가 주인공’ 이라는 주제로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강남 쎄텍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에요.


이번 박람회에서는 4차산업 혁명 시대를 대비해 창의 융합형 인재의 6가지 핵심 역량를 길러주는 창의교육, 교과교육, 방과후학습, 체험학습 콘텐츠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올해 행사는 7개국 130여 개 교육기관과 기업이 참가해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을 접할 수 있을 거예요.


또, 내년부터 초등 정규 교육과정에 들어가는 코딩교육부터, 3D프린팅, 로봇, 드론, VR, AR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것도 이번 박람회의 특징이에요. 







이번 박람회에서 대교 눈높이는 '써밋수학'을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인데요. 써밋수학은 태블릿 PC를 활용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디지털 수학 제품이에요. ‘써밋수학’은 학생이 문제를 한 번에 풀지 못할 경우 문제를 세분화해 단계적으로 풀도록 하는 ‘드릴다운’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학습자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분석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를 즉시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써밋수학은 학습자의 기초정보를 통해 인공지능을 활용한 개별 맞춤평 학습 프로그램으로, 문제 해결을 위한 보완점을 정밀하게 분석해서 제시해주는데요. 이번 박람회에서는 눈높이의 대표 디지털 수학제품인 써밋수학을 체험해볼 수 있고, 체험과 동시에 상담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기존의 수학 제품과는 차별화된, 눈높이만의 학습 콘텐츠들을 만나보시길 바라요. 



이벤트명

방문 이벤트

얼리버드 이벤트

현장 SNS 이벤트 

내용

“눈높이 체험관 

방문하고

선물 받자!”



대교 눈높이 

체험관 방문 및

 체험 시, 

고객 선물 증정 

“써밋 체험 

얼리버드 고객선물 증정”



오전 10-11시 

방문 체험 고객

선착순 50명 대상 

선물 증정 

“대교 써밋수학 알리고 선물 받자!”


현장에서 눈높이 부스 

인증샷사진과 스토리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시할경우, 고객 선물 증정


(해시태그 #대교, #써밋)

증정

선물

강원심층수, 부채 

써밋 아이스 미니보틀

써밋 아이스 미니보틀



또, 써밋수학 부스를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드릴 예정이에요. 먼저, 눈높이 부스에 방문하시고 써밋수학을 체험하는 분들께는 방문 이벤트 경품으로 써밋수학 부직포 가방을 드릴 예정이고, 눈높이 부스 인증샷과 소감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는 분들과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 부스를 찾아주신 분들 중 선착순 50분께 예쁜 아이스 보틀도 증정해 드리니 행사 기간 중 대교 부스를 놓치지 말고 방문해주시길 바라요!


마지막으로, 이번 2018 초등교육박람회는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의 SETEC 제 1전시실과 제 3전시실에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여기서 대교 눈높이 부스는 제1전시실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람객 출입구로 입장하시면 바로 정면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박람회에 발걸음 하신다면 대교 눈높이 부스도 빼놓지 말고 방문해보시고, 대교 눈높이만의 특화된 수학 콘텐츠인 '써밋수학'도 이용해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