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

[대교 브랜드 소개] 공부방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대교 퍼스트클래스'

 

DAEKYO Brand Story


대교 '퍼스트클래스' 공부방 학습

 

 

대교의 '퍼스트클래스'란 대교의 교육노하우를 종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공부방 시스템입니다. 회원을 비롯해 학부모, 교사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리는 '퍼스트클래스'를 지금 만나 보세요~!! 실제 공부를 하는 회원 학생에게는 공부가 술술되고 성적이 쑥쑥오르도록 도와드린답니다. 학부모에게는 자녀의 변화를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드립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01 | 핵심가치 

 


  TRIPLE 시스템

 

대교의 퍼스트클래스 시스템은 35년간 풍부한 학습 컨텐츠와 교육 노하우로 최상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전문교사가 지도하는 회원별 맞춤학습으로 최상의 학습효과를 누리실 수 있는데요. 1:1 맞춤형에 개인별 처방 학습시스템을 도입하여 학교 교과 과정을 기반으로 내신성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02 | 학습시스템 

 

 

대교 퍼스트클래스의 학습시스템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되고, 5단계의 마스터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만의 명품 학습시스템으로 꾸준한 성적향상을 이룰 수 있는데요. 퍼스크클래스 회원 분들의 성적향상 비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퍼스트시스템

 

대교 퍼스트클래스의 '퍼스트시스템'은 회원이 보다 쉽고, 빠르게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도록 '3.5.3 PSM ALL100'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3M 학습 및 코칭 시스템과 3M 평가&분석 시스템, 그리고 5 STEP 마스터북까지 혁신적인 공부방 시스템을 제안하는데요. 개인별 1:1 맞춤학습 처방과 5단계 오답 관리 시스템으로 완전학습을 지향합니다. 또한 평가 문항과 마스터 북 개념의 유기적인 학습으로, 과학적 분석을 통한 신뢰성 있는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e퍼스트시스템

e퍼스트시스템은 3P 학습&코칭 시스템과 3M 평가 분석 시스템을 통한 과학적인 성적향상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성적과 자신감을 향상시켜 줍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의 유용한 시스템으로 총 8단계에 거쳐서 학습이 진행되는데요. 진로적성진단검사는 물론 역량에 따른 레벨 테스트와 평가까지 꼼꼼하게 이루어진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03 | 5STEP 마스터북 시스템 

 

 

대교 퍼스트클래스는 5단계의 마스터북으로 개념 이해가 쉽고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답니다.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는 국어와 수학, 사회/과학 교재로 회원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데요. 교재를 공부하면서 꾸준히 복습을 하면 성적을 쑥쑥~ 올리실 수 있답니다. ^-^

 

 

 

  수학 마스터북

개념 마스터와 유형 연습, 그리고 오답 정정을 통하여 시험 100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p 1  개념을 보고 원리를 알고,

Step 2  개념을 확인하며, 완전히 개념을 잡은 후,

Step 3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개념을 철저히 습득하고,

Step 4  유형의 문제를 통해 개념을 통달하여,

Step 5  모든 오답을 잡고 개념을 마스터 하자!

 

 

 

  사회/과학 마스터북

대교 퍼스트클래스 사회/과학 마스터북은 先 이해, 後 암기를 통한 학습으로 구성됩니다.

Step 1  개념을 보고 스스로 이해해서 알고,

Step 2  이해한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며 개념을 완전히 잡고,

Step 3  기출 유형 문제로 개념을 철저히 내 것으로 습득하고,

Step 4  스피드 문제로 개념을 완전히 통달하여,

Step 5  통달한 개념으로 만점 받자!

 

 

 

  국어 마스터북

국어 마스터북은 교과서 영역별 이해와 기출 유형을 통한 학습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tep 1  영역별 주요 개념을 머리에 쏙쏙 정리하고,

Step 2  교과서 문제와 서술형 문제를 통해 실력 다지고.

Step 3  핵심 개념을 다시 한번 완전히 잡은 후,

Step 4  기출 유형 문제를 통해 실전 시험에 적응하여

Step 5  단원별 시험 문제에 도전하여 100점 받자!

 

 

 

  방학용 수학 선행 프로그램

 

대교 퍼스트클래스 학습시스템은 방학 중에도 선행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 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데요. 수학 집중 개념 Book, 수학 집중 유형 Book 두 가지 교재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대교 퍼스트클래스

04 | 학습운영 모델 

 

 

대교 퍼스트클래스 학습시스템은 학기 중과 방학 중으로 구분되어, 각 과목과 그와 관련된 과정이 미리 계획되어 있습니다. 방학 중에는 '방학용 수학 집중 선행 프로그램'과 함께 2달 동안 앞으로 학습하게 될 학기의 전 범위를 예습합니다. 학기 중에는 '전과목 성적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국어, 사회, 과학 과목을 매주 학습할 수 있답니다. 꾸준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 기본을 잡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교재와 온라인 1:1 맞춤학습으로 체계적인 공부를 할 수 있는 대교 퍼스트클래스!! 회원을 비롯해 학부모까지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3.5.3 PSM 명품 학습시스템으로 꾸준한 성적향상을 이루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