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

[대교 브랜드 소개] 책을 읽는 즐거움을 드립니다. 기분 좋은 인터넷 서점 '대교 리브로'

 

DAEKYO Brand Story


대교 '리브로' 인터넷 서점

 

'대교 리브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포털 인터넷 서점입니다. 국내외 도서와 어린이 도서, 만화, CD/DVD, Gift 상품까지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책 읽는 즐거움과 풍성한 문화혜택을 독자분들과 함께 나눈답니다~!! 

 

 

 

 

대교 리브로

01 | 취급 도서 

 

대교 리브로는 '책'을 의미하는 고대 로마의 라틴어 '리베르(liber)'에서 유래한 단어로 다양한 종류의 도서를 제공합니다. 국내외의 모든 도서를 취급하는 최대의 인터넷 서점이자, 어린이들을 위한 전문몰 등을 운영하는 서점인데요. 주문 도서를 하루만에 배송받으실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까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대교 리브로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 취급 도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린이 도서

 

대교 리브로는 '어린이 리브로'라는 타이틀로 연령별 구분에 따라 어린이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부모의 지도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답니다.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을 위하여 재미있는 율동과 노래가 포함되거나, 다양한 일러스트로 꾸며져 있는 책들이 많습니다. 내 아이의 연령에 맞는 책을 선택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대교 리브로에서는 연령별로 어떠한 책을 구입해야하는지 맞춤 독서상담실도 운영하고 있답니다. ^-^

 

 

 

  외국도서 

대교 리브로에서는 해외의 신간 도서와 베스트셀러를 더욱 편리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로 영어 원서로 된 외국도서가 인기가 많은데요. 해외 유학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ELT/사전 분야의 도서를 대교 리브로의 빠른 배송 시스템으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해외 인기 영화의 원작소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매력적인 뱀파이어의 이야기를 다룬 '트와일라잇' 시리즈나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헝거게임' 등 다양한 원서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도서

 

대교 리브로는 국내도서의 모든 것을 취급하는 최대의 인터넷 서점이기도 합니다. 세세하게 각 도서별로 카테고리 분류를 하여 원하는 도서를 쉽게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화제의 추천도서와 신간 등 분야별 베스트셀러 랭킹을 제공하는 '대교 리브로' 랭킹 시스템을 이용해보세요~!! 책과 문화의 종합적인 트렌드를 한번에 파악하실 수 있답니다.

 

 

 

대교 리브로

02 | 으뜸서비스 

 

기분 좋은 인터넷 서점 '대교 리브로'는 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독자분들께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도서를 선택할 때 많은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여러 분야의 책을 유용하게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대교 리브로의 대표적인 으뜸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완두콩 서비스

 

완두콩 서비스는 대교 리브로 회원분들께 기존의 구매 혜택 수단(마일리지, 쿠폰, 이벤트 등)이외에 보다 즐겁고, 유용하게 리브로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또 다른 고객 혜택서비스입니다. 대교 리브로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컨텐츠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완두콩을 모을 수 있습니다. 모은 완두콩은 경품 응모, 불우이웃돕기, 친구에게 선물하기 등 여러 방법으로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

 

 

 

  웹진부커스

 

웹진부커스 서비스는 대교 리브로의 MD가 직접 만드는 웹진으로서, 다양한 읽을거리와 책을 사랑하는 독자들의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웹진부커스의 연재 소설은 작가가 직접 연재하면서 독자분들과 소통을 이뤄나갈 수 있답니다. 또한 도서에 관한 칼럼과 리뷰 등을 제공하여 전문적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리브로카페

 

대교 리브로에서는 독자들의 소통 공간인 '카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블로그 운영을 하시거나 도서 리뷰, 퀴즈 참여 등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또한 '테마리스트'라는 메뉴에서는 특정한 주제나 테마를 가지고 나만의 상품추천 리스트를 꾸밀 수 있는데요. 다른 회원분들과 함께 소통을 하면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랍니다~!!

 

국내외 도서와 어린이도사, 만화 등 300여만 종의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어 있는 국내 최대 인터넷 서점, 대교 리브로!! 대교 리브로에서 제공하는 으뜸서비스와 함께 책을 읽는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