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대교 이벤트] 눈높이제품 체험해 보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대교 이벤트 '눈높이 맛보기'

DAEKYO New Event

 

대교 눈높이 맛보기 이벤트

 

 

즐겁게 공부하며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대교 눈높이 학습~!! 우수한 학생은 더욱 우수하게, 부진한 학생은 난이도를 적절하게 만들어주는 눈높이 학습을 체험해보세요. ^^ 매일 하나씩 눈높이 맛보기를 해보시면 16일 후,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눈높이 맛보기 이벤트는 5월 1일(화) ~ 5월 31일(목)까지 진행됩니다.

 

 

 

대교 이벤트

 01 | 이벤트 소개 

 

 

대교 눈높이는 개인별 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동일공간과 시간에 동일한 내용을 다수의 학생에게 가르치는 현재의 공고육을 보완하는데요. 대교 이벤트 '눈높이 맛보기'를 통하여 학력수준에 따른 학습을 미리 경험해보세요.

 

 

  

  대교 이벤트 '눈높이 맛보기' 선물!

 

 

이번 대교 이벤트 '눈높이 맛보기'에 참여하시면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데요. 각각 '소빅스 경제콩나무 세트' 2명, '인디언 텐트' 5명, '싱글도넛 하드소파' 3명께 드린답니다.

 

 

 

대교 이벤트

 02 | 눈높이 맛보기 

 

 

대교 눈높이 학습을 체험해보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대교 이벤트 '눈높이 맛보기'를 통하여 수학이나 과학, 국어 등 다양한 과목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눈높이수학 맛보기는 온라인 과정으로 재미있는 플래시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 눈높이 학습도 체험하시고 대교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