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이벤트

[대교 이벤트] 새롭게 태어나는 대교 어린이TV 리뉴얼 런칭이벤트!

 

DAEKYO New Event

 

대교 어린이TV 리뉴얼 런칭이벤트

 

 

지난 5월 14일에 새롭게 태어난 대교 어린이TV~!! 어린이TV 리뉴얼 기념으로 런칭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회원 및 비회원도 참여하실 수 있는 대교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꼭 당첨되고 싶은 상품을 SNS 스크랩하시고 URL 및 정답과 함께 적어주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교 이벤트

 01 | 이벤트 소개 

 

 

대교 어린이TV 리뉴얼 런칭이벤트는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는 이벤트입니다. "와~ 신난다!! OOO해서 정말 신난당!!!!" 바로 이 문구에서 OOO에 들어갈 말을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우리 아이들의 신나는 일상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대교 어린이TV 리뉴얼 런칭이벤트는 5월 1일(화) ~ 5월 31일(목)까지 진행됩니다.

 

 

 

 

대교 이벤트

 02 | 이벤트 경품 

 

 

대교 어린이TV 리뉴얼 런칭이벤트 경품은 1등부터 5등까지 지급됩니다. 1등을 한 1분께 깨알 경제 동화 (소빅스), 2등 2분께는 마법 천자문 세트, 3등 10분께는 홍삼 동이 칠드런, 4등을 한 15분께는 보노보노 인형, 마지막으로 5등 20분께는 구름빵 DVD와 퍼즐세트를 드립니다.

 

 

 

 

대교 이벤트

 03 | 어린이TV 신규 프로그램 

 

 

대교 어린이TV 리뉴얼이 되고 신규 프로그램이 방영됩니다. 순서대로 '신동을 찾아라', '모래마녀 샌드위치', '미라클 체인지 퍼펙트 반장', 'FC바르셀로나 세계 유소년 축구대회'입니다.

 

 

  신동을 찾아라

 

대교 어린이TV 신규 프로그램인 '신동을 찾아라'는 우리 주변의 재미있고 신기한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5월 3주에 첫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래마녀 '샌드위치'

 

모래마녀 '샌드위치'는 손으로 그려내는 마술인 '샌드 아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금빛 모래에 생명을 불어넣는 신기한 샌드 아트를 보여준답니다. 모래마녀 '샌드위치'와 함께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 보세요~ ^^

 

 

  미라클 체인지 퍼펙트 반장

 

대교 어린이TV 신규 프로그램 세번째는 예쁜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미라클 체인지 퍼펙트 반장은 누군가가 어려움에 빠진 걸 보고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명문고 반장 신미미의 좌충우돌 스토리입니다. 신미미와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법을 찾아보아요~!!

 

 

  FC바르셀로나 세계 유소년 축구대회

 

축구를 좋아하는 남자 아이들이라면 추천할만한 대교 어린이TV 프로그램!! 바로 FC바르셀로나 세계 유소년 축구대회입니다. 미래 축구 꿈나무들의 무한 축구사랑 도전인 FC바르셀로나 진출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