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대교인

[자랑스런 대교인] 퍼스트클래스 인터뷰, 고양 고양동 푸른마을점 김혜영 원장님

 

DAEKYO 자랑스런 대교인

 

퍼스트클래스 인터뷰,

고양 고양동 푸른마을점 김혜영 원장님

 

 

 

 

체계적으로 관리, 진단하고 처방하는 최상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스트클래스.

최근 고양 고양동 푸른마을점을 운영하며 우수원장으로 뽑히신 김혜영 원장님께 다녀왔습니다!

실제 창업자가 말하는 퍼스트클래스, 우수원장이 된 노하우를 알아볼까요? 

 

 

 

 

 

대교 자랑스런 대교인

 고양 푸른마을점 

 

 

 

  학부모가 만족하는 퍼스트클래스!

 

 

 

꿈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퍼스트클래스에요^^

 

 

 

 

현장학습을 떠난 것 같이 다양한 활동을 해 볼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책들도 많이 구비 되어있어요^^

 

 

 

 

학부모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우수원장으로 뽑힌, 김혜영 원장님!

원장님은 원래 국회의원 비서로 계시다가 결혼을 하면서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방과 후 자기주도학습 강사 활동을 시작했고, 그 이후 퍼스트클래스 원장님이 되셨다고 하셨는데요. 학부모들이 회비가 전혀 아깝지 않다고 할 정도의 호평을 받고 있고 있답니다.

 

 

 

 

 

대교 자랑스런 대교인

 김혜영 원장님 

  

  김혜영 원장님 인터뷰

 

 

 

Q. 학부모님들이 만족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나요?

A. 학부모님들은 자식이라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산을 저에게 맡기신 거잖아요. 월 15만원이 어떻게 생각하면 당연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소중한 자산이기 때문에 월 15만원에 아이를 맡기시면 저는 그 이상을 돌려주려고 노력한답니다.

요즘은 직장에 다니는 어머님들이 많은데, 직장맘들의 가장 큰 걱정이 우리 아이가 잘 지내고 있는지에요. 아픈 곳은 없는지, 준비물은 무엇인지, 학교 생활은 어떻게 공부는 잘 하고 있는 지 등인데요, 제가 세심하게 어머님들에게 문자 메시지로 아이의 상태를 체크해서 알려드리기도 하고, 아이의 준비물을 알려드리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어머님과의 교감, 신뢰감이 더 단단하다고 생각되고 거기에서 오는 만족감 덕분에 그런 이야기가 나온 것 같아요.

 

 

 

 

 

 

 

 

 

Q. 앞으로의 운영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A. 제 능력 이상으로 학부모님들이 자녀를 많이 맡겨 주셨는데, 다니고 있는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모두 만족하는 공부방으로, 이 동네에서 이만한 곳이 없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앞으로도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인터뷰 영상

 

 

 

 

공부방 창업과 우수원장이 된 노하우 등을 진솔하게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고양 푸른마을점이 번창하길 바라며, 처음 마음 그대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원장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0^